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커피가 맛있는 곳: 암사동 커피숍 "카페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겨울치곤 참 포근하죠. 방심했나 봅니다;; 금방 다시 추워졌네요. ㅠㅠ 오늘은 맛있는 커피 마시러 암사동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이유"

▪️주소: 서울 강동구 암사동 461-11
(암사역1번출구에서 607m)

▪️매일: 11:00~ 22:00 연중무휴

카페 이유는 아기자기한 골목 카페라 주차공간이 협소 합니다. 골목에 자리 나는 곳에 주차를 하셔야 하는데요, 저희가 차 두 대를 가지고 갔는데도 친절히 가게 앞에 두대를 주차할 수 있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 먼저 큐알코드 입력하는 공간이 먼저 보였어요.

손소독 후 큐알코드 등록을 먼저 했고요,

주문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보였습니다.제가 "카페이유" 에 가기 전 여기에 가면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리얼딸기 스무디" 를 주문 했어요.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과 산미가 있는 맛 두 가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고소한 풍미의 커피로 선택했어요.
리얼딸기 스무디는 가격이 9,500원이나 하는데요.사진을 보면 느끼시겠지만 겨울철 싱싱한 딸기가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 있습니다.리얼딸기 스무디는 매번 먹을 수 있는 메뉴는 아니고요, 계절 한정 메뉴, 그리고 매일 재료 소진 시 솔드아웃 되는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주문 후 커피숍 내부 구석구석을 구경 했어요.

이번에도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 내부에는 손님이 안 계시는 타임이라 여유 있게 구경도 하고 사진을 찍었지요. (곧 손님들이 한팀 두팀 오시더라구요^^) 

곧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 위에 슬러시처럼 얼음을 갈아 주셨는데 이게 생각보다 쉽게 녹지 않아서 끝까지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한 모금 먹었는데 커피가 진하고 고소했어요.
원두를 비싼고 좋은 걸 쓰시나 보다 생각했습니다
뭔가 큰 매장들에게선 볼 수 없는 진하고 신선한 맛이었어요. 
"아! 커피 맛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왓습니다.

다음은 "리얼딸기 스무디"
비쥬얼 정말 최고죠! 
딸기가 정말 크고 신선했어요.
중간중간 휘핑크림과 함께 먹으니 달콤함이 배가되었고요. 빨대로 쭉 들이키니 달달한 딸기 스무디가 나왔어요.
달콤 새콤 신선한맛!
두 명이서 하나를 함께 먹을 수 있게 포크 2개, 빨대 2개를 주셨어요.

그리고 "카페이유"에서는 차로 유명한 리쉬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또 매장 한켠에 머랭 쿠키 등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것들 판매 중이었어요.

사장님께서 딸기 쿠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카페이유" 는 동업 하시는 사장님 두분의 성을따서(이씨와유씨) "카페이유" 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얼마 전 매장을 확장해서 조금 더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골목 안에 있어서 동네 분들이 자주 오시는 것 같은데요, 커피 맛도 좋고 특화된 메뉴들과 캔으로 된 커피 , 에이드, 더치커피 등 선물용 구매를 하시거나
멀리서도 찾아가서도 먹어볼만 한 카페 입니다. ^^

다음엔 산미가 가미된 커피, 그리고
이곳의 신메뉴 아인슈페너를 먹으러 꼭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오늘 솔드아웃돼서 못먹은 크로플까지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