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파주 데이트 코스 맛집 태국음식점 반마이 & 버터킹콩 빵공장 카페

반응형

이제 조금 있으면 날씨가 따뜻해집니다.

 

그럼 데이트 코스로 서울 근교를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제가 오늘 파주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바로~ 태국음식전문점 "반마이"입니다.

 

이곳은 작년 즈음에 새로 생긴 곳이라 하는데요.

 

 

국숫집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길가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은 곳입니다.

 

매장 앞에 툭툭이가 있네요. 태국 느낌 물씬 드는 느낌입니다.

먼저 입장하시면 QR코드로 방문자 등록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은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이 근처에서 나름 인기 있는 곳인데 저만 여태 몰랐었나 봅니다 ㅎㅎ

 

테이블이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고, 중간에 큰 식물들이 있어서 정말 태국 온 것 같은 이국적인 느낌이 드네요.

 


메뉴는 라이스 누들 등 종류가 다양하네요

풋팟퐁커리를 너무 먹고 싶었는데 좀 더 다양 한 음식을 먹어 보고 싶어서 밥 종류1 가지, 누들 종류1가지, 그리고 태국음식점 가면 빼먹으면 안되는 쏨땀타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한 음식은 오래 기다리지 않아 나왔습니다.


예쁘게 꽃으로 장식되어 있는 접시에 라임까지 곁들어져서 먹음직스럽게 담겨 나왔어요~

 

너무 배고픈 우리는 남김없이 싹싹 먹고 


후식으로 밀크티를 주문해서 먹을까 하다가 너무 식사가 빨리 끝나는 바람에 커피 마실 곳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주소 : 경기 파주시 동패동 645-26 


월요일 휴무


평일 15:30~17:30 브레이크타임


영업시간 오전 11:00~ 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장있음, 포장 가능, 지역화폐가능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리합니다.

 

 

 

 

"반마이"에서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여 도착 한 곳은


"버터 킹콩 빵 공장"입니다.

 


이곳이 나름 빵이 맛있다는 요즘 유명한 곳인데요.


이제야 와보게 되었네요.

들어가자마자 진짜 많은 빵들이 있었어요.


와우~ 빵의 끝은 어디인가요~


어머 유튜버 분들이신 빵을 하나하나 촬영하고 계신 분들이 꽤 계시네요~ 

 

같이 갔던 지인분께서 추천해 준 빵은

 



✔️버터 킹콩 식빵: 이곳 베스트 상품으로 엄청 큰 식빵이에요.

✔️호박마차: 마늘빵 같은데 안에 들어있는 게 호박맛 나는 크림이에요 

✔️팡도르

✔️똥 돼지바: 겉은 돼지바 같은 초코 크런키 안에는 산딸기 쨈이 들었다고 합니다.

 



아이들 먹을 것으로 초코 크로플 에그 타르트 식빵 몇 개 주문 후에 호박마차랑 앙버터 같은 건데 안에 팥 안 들어 있는것 을 주문 했어요!

앙버터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빵은 진짜 맛있네요!

밥 먹고 와서 빵이랑 아메리카노 순삭 했어요 ㅋ

빵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서 아무래도 다음에 한번 더 와야겠어요.

근데 여기서 빵 한두개에 음료만 사도 2만원이 훌쩍~ ㅎㅎ 이것저것 담다 보면 돈 몇만원은 우습게 나오겠네요~



"킹콩 버터 빵공장"

▪️주소 : 경기 파주시 신촌동 70-16 

▪️매일 08:00~22:00 연중무휴

▪️지역화폐불가능매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