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원마운트 롤러스케이트장 : 로라 비트 일산점 평일 방문 후기

반응형

코로나로 매일 집에 있는 아이를 위해  오랜만에 롤러장을 갔습니다.

사람이 비교적 적은 평일을 이용했어요.

원마운트 1층에 위치해 있는 "로라비트 일산점"입니다.

입구도착 

 

너무 예쁘고 멋진 롤러스케이트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반짝이 스케이트 너무 탐나던걸요^^ 

 

저희는 점심시간 즈음 입장을 했어요.


넓은 공간에 비해 사람이 그다지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계산을 하고 입장을 하시면 먼저 휴게 공간이 먼저 눈에 띕니다.

 


안마의자와 여러 개의 테이블이 보여요.

공간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아이 롤러스케이트 대여를 했어요.

 


헬멧과 팔꿈치 무릎 보호대 그리고 본인 사이즈를 말씀드리면 직원분께서 롤러스케이트 진열대에서 사이즈 맞는 스케이트를 가져다주십니다.

 


예전에 다른 곳에 갔을 때에는 핑크색 파란색 헬멧에 보호대도 약간 허접(?) 해 보여서 사용하기 좀 그랬었는데, 아주 짱짱하고 용품들이 모두 검은색이라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안쪽으로 가면 "방방장"이 보입니다. 

 


이곳은 롤러스케이트 이용하는 아이들은 시간 안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요.


150cm 미만의 아이들까지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 옆에 보시면 


"로라몽" 이라고 쓰여있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은  초보자 들이 연습할 수 있게 가운데에 안전 바가 있어서 이것을 잡고 트랙을 돌며 연습할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엔 아주 어린아이들이 꽤 있었어요.

저희 아이 역시 처음에는 이 안전 바를 잡고 몇 바퀴 돌다가 그다음에는요!

"짠!"

 



이 바퀴 달린 안전 바를 잡고 연습할 수 있어요.

제법 속도가 붙고 자신감이 붙더라구요^^

한참 연습하다가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푸드공간인데요.

 



이곳에 간식들과 아이스크림 라면 등이 팔고 있어요. 한쪽에는 자판기에 물과 음료 등도 있습니다.

매점 옆에 카페가 따로 있어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가지고 가면 음료를 줍니다. (추가하시면 다른 메뉴로 바꿀 수 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을 사서 휴게공간이서 땀을 식혔어요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롤러스케이트 타기를 반복, 한 시간 반정도 타다 보니 조금 지친 아이는 방방장에가서 놀다왔어요.

그 사이 어른들도 좀 한숨 돌리구요^^

예전에는 롤러장을 자주 와보겠다고 했는데,


코로나 터진 이후로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또 처음 타는 것처럼 겁먹어서 타는 아이를 보니 좀 더 자주 와서 익숙해져서 나중에 친구들끼리 와서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오후가 되니 방문객들이 점점 늘어나서 저희는 정료 시간 몇분 남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지하가 아닌 지상이어서 좋았고,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충분히 즐거고 온 시간이었어요.

간만에 롤러장🎵


빵빵한 사운드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스피드를 즐기는 모습들까지 보고 나니 스트레스 확 풀리는 하루였어요. 


다음엔 저도 같이 롤러스케이트를 신고 신나게 타고 와야겠어요^^

 

"로라비트 일산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원마운트 스포츠몰 1층 

매일 10:00~22:00

가격표


* 소인 2시간30분11,000원
* 대인 2시간30분13,000원
* 소인 1일권15,000원
* 대인 1일권17,000원
* 소인 월정액150,000원
* 대인 월정액170,000원
* 소인 11회권110,000원
* 대인 11회권130,000원

기본입장료: 음료 포함 3,500원

 



가격표는 상이 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전화문의 후 방문하시거나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