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도자기로 유명한 이천 복합 문화 공간 [더 이진] 카페 [이진상회] 인도음식점 [인도하우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는 이천 근교로 나가보았습니다.

이천에는 가끔  설봉공원이나, 시몬스테라스, 더파라다이스이천과 이천롯데아울렛에 가기위해 방문을 하던 곳이기도 합니다.

여러분! 이천에 요즘 뜨는 유명하고 예쁜 카페가 있어요.

바로 아시는 분은 다 아실만한 "이진상회" 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인터넷이 "이천카페" 라고 검색

하시면 그중에 인

기 있는 대형카페로 요즘 핫하게 검색되고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여기를 들르기 위해 다녀왔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곳은 [더 이진] 이라는 도자기 그릇, 빈티지한 가구 소품 등을 판매하는 곳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또한 인도하우스와 이태리 음식점이 모두 한곳에 모여 있는 복합시설입니다.



이곳에서 친구들과 만나서 밥 먹고 차 마시고 구경하고 산책하고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곳이

어서 아주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천은 넓어서 밥먹고 다시 차로 이동해서 커피 마시고 또 차로 이동하고,, 이런 식인데.. 친구들과 각자 만나게 되면 차가 두대 세대 일 경우 아주 합리적인 만남이 되는 것이지요.



그럼, 오늘은 제가 방문 했던 인도하우스와 더이진 그리고 이진상회 이 세군데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인도커리 전문점 : 인도하우스]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인도하우스

연락처 :070-8832-5454

매일 11:30~22:00 라스트 오더 21:00 

 

인도하우스에서는 모든 음식에 화학조미료와 빙초산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숙련된 인도 셰프의 최고의 맛과 한국말 잘하시는(?) 인도 직원분들이 서빙해주는 인도 커리 맛집!!

탄두리 치킨과 램마크니, 난과 밥, 라씨... 등을 시켜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주 오랜만에 인도 음식을 먹으니 너무 맛있었네요..

난은 갈릭 난, 버터 난, 플레인 난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제가 먹었던 커리중에 매콤한 맛이 나는 커리가 있었는데,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세 사람이 가서 커리 두개와 탄두리 치킨, 기본으로 제공되는 밥과 난과 추가로 난 한개를 추가해서 먹었더니 딱 맞더라구요^^






배부르게 밥을 먹고 바로 옆에 위치한 [더 이진] 에 들러서 구경을 했습니다.


[더이진]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연락처 :0507-1424-6464

매일 : 9:30~ 18:00 



이곳은 도자기 그릇과 빈티지한 소품, 가구 등이 아주 많아서 소화시킬 겸 구경 하기 좋았습니다^^

빈티지한 소품 찾으시는 분들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2층으로 되어있고, 아주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 볼거리가 다양해요..

하지만 이게 자칫 잘못하면 조잡(?) 해 보일 수도 있고, 막상 구입하고 싶은 물건들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한 바퀴 둘러보면서 나무주걱이랑 ,식기 몇 가지 사가지고 나왔습니다.


건물과 건물 사이에도 한껏 꾸며놓은 공간들이 있어서 둘러보기 좋아요.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아이들과 오면 아이들이 신기해하면 구경 할만한 것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제가 가장 기대했던 [이진상회] 에 방문했습니다.


[이진상회]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연락처 :070-8888-8882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30


여기는 베이커리로 아주 유명하다고 해요.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 베이커리입니다.

요즘 이천에서 핫한 곳이라고 하네요^^

빵 종류가 다양하고, 예쁜 색감의 달달한 디저트들도 많이 있네요^^

사진을 보니 이곳에서 촬영도 꽤 했었나 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헤이지니의 지니언니의 사진도 보이고, 또 여러 연예인분들이 촬영했던 사진이 진열되어 있네요^^

커피는 두 가지 원두로 준비가 되어 있어요.

두가지다 산미가 없지만, 노멀 한 원두와, 조금 진한 풍미의 바디감이 있는 원두 두 가지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할 오후 시간대쯤되니 트레이를 들고 열심히 빵을 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지기 시작했어요.

시원한 음료를 주문하고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곳은 카페 이용 시간이 1시간으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1시간 이용하시고 나오시면 되겠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담소를 나눈 뒤에 나와서 주변을 더 둘러보고 돌아가기로 했어요.

곳곳에 정말 볼거리가 많네요^^;;

예쁜 꽃들, 조각상, 소품 등등...

 

흠.. 사실 많은 정보 없이 오긴 했지만, 조금은 산만함과 ... 뭔가 주제가 없는 분위기 등에 이게 뭐지 좀 의아해 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요즘 대형카페나 식당들과 다르게 이렇게 한 공간 안에 주차하고 나면 이 안에서 모든 게 해결되는 이 아이디어는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요즘 들어 경기도 근교에 새롭게 생기는 곳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만, 요즘 이렇게 개발이 만이 되는 곳들은 큰 덤프트럭 등이 많이 다니니 운전하실 때 안전 운전 하셔야겠어요^^

 

경기도 이천 근처에서 약속을 잡으시게되면 더 이진/ 이진상회/ 인도하우스 를 검색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