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파주 프로방스 정원이 예쁜 카페 : SBS 예능 촬영 장소 나인블럭 (9BLOCK)

반응형

바로 앞 포스팅했던 프로방스 항아리 닭갈비 막국수집에서 나와서 저희가 간 곳은 바로 9 Block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입니다.

나인블럭은 파주에서 꽤나 유명한 카페로 저도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지난번 방문 당시에는 겨울이라 이번에 갔을 때만큼의 예쁜 야외 풍경은 못 보고 카페 안에서 따뜻하데 커피 마시면서 그 당시에도 카페가 참 멋지다는 생각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인블럭카페는 


1. 파주출판단지점


2. 파주프로방스점


3. 파주헤이리점

 

이렇게 세 지점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 했던 프로방스점의 정보입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83



매일 10:00 - 22:00

• 9BLOCK COFFEE_나인블럭 프리미엄 커피 


• 9BLOCK BAKERY_스페셜리티 오가닉 베이커리

• 9BLOCK Coffee & Lifestyle Platform


나인블럭은 커피와 라이프스타일, 컬처가 공존하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큐그레이더와 전문 바리스타, 로스터가 관리해 선보이는 완벽한 커피 한 잔과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무한한 확장성을 가진 공간입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은 무인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하루 종일2,000원 정도 하고 있고, 카페를 이용하면 주차이용료가 제외되는지는 카페 방문 시 한번 저세하게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인블럭 입구부터 너무 멋지죠^^;

예쁜 정원.


브릿지.


작은연못.


아름다운연꽃.


곳곳에 아름다운 꽃들...

 

사진에 모두 담고 오고 싶었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사람은 자연과 함께 일 때 진정한 힐링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갔던 날은 야외에 꽤 많은 분들이 앉아 계셨어요. 

저희도 물론 바깥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안에 들아가보니 한쪽이 텅 비어 있고 스텝분들이 많이 계시길래 여쭤보니 이날 SBS 예능 촬영을 하신다고 하네요.

자세하게 못 여쭤봤는데 어떤 프로인지 궁금했어요! ㅎㅎ 

어디선가 흰 드레스에 새빨간 구두를 신고 밝은 색의 머리를 하신 여자분이 지나가시던데...


이 아주미는 도대체 뉘신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이번 주 내내 방송 보면서 꼭 찾아 보겠습니돠...

 

어쨋든 저희는 달달한 커피와 밥 먹고 나서도 꼭 먹어야 하는 디저트 빵을 골라서 야무지게 먹고 정원이 예뻐서 거닐고 또 걸었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먹는 커피라 더 맛있었어요..
이날 제가 매고 온 저의 하얀 가방과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 

 

분위기 좋은 카페, 정원이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나인블럭! 

프로방스 오셔서 둘러보시고 들리시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