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파주 운정카페거리 신상카페 : 읍천리 382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파주 운정 카페거리 신상 카페 정보 : 읍천리 380 동패동점



안녕하세요! 친절한J입니다. 

 

 

오늘 오전 잠시 파주 쪽에 볼 일 보러 나갔다가 오랜만에 파주 운정 카페거리를 차로 한 바퀴 둘러보았습니다.



몇년 전 만 해도 파주 카페거리가 핫 플레이스였는데... 

언젠가부터 파주 외곽으로 대형 카페들이 많이 생기면서 주춤했었죠.



. . .

 



새로 생긴 카페들이 하나 둘 눈에 띄었고, 맛있어보이는 베이커리집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골목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제가 예전에 자주 갔던 파주 샤브샤브칼국수 집 맞은 편에 카페가 하나 생겼습니다.

 

파주카페거리에 새로생긴 읍천리 외관사진:)

 


바로


 "읍천리 382" 

 

라는 카페입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와 석 순환로 192번 길 14-13

매일 : 9시~ 23시까지 운영


 


카페 읍천리 382는 겉모습부터 눈에 탁 띄는 레트로풍의 카페입니다.



"들어가는 입구 간판과 의자...부터 완전 취향 저격..."

 

 

 

"내부로 들어가니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벌써 테이블 자리는 거의 만석이었어요..."



혼자 조용히 구석에 앉아서 커피 한잔하고 오고 싶었는데... 

삼삼오오 많은 분들이 앉아계셔서 가운데 자리 덩그러니 남아있어서 그냥 음료를 테이크아웃 해오기로 했습니다.


 

 라떼종류의 이름이 딸기밭라떼, 망고밭라떼, 블루베리밭라떼...등이 있었구요.

 

 

 


 읍천리 감주, 읍천리 커피, 라떼, 에이드, 스무디, 티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와플, 토스트, 샌드위치, 샐러드 등 브런치로 곁들여 먹을 만한 음식들도 판매 중이었어요.


 


샌드위치를 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패스하고 제가 마실 음료와 우리 딸이 가장 좋아하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이곳에서 또 한 가지 특이한 점은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 주시는 용기는 모두 캔 용기로 밀폐되어 있어서 가지고 이동하기 너무 좋다는 점이었어요^^



캔 용기에 얼음을 함께 넣어서 캔 따듯이 딱! 따서 마시면 되지만, 혹시 바로 드시지 않을 경우에는 얼음을 빼고 담아 주신다고 하네요.



커피는 바로 마실 수 있도록 포장해 주셨고, 라떼는 얼음을 빼고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여기저기 둘러보았는데요.


읍천리라고 쓰여있는 모자...ㅎㅎㅎ

 


괘종시계.... ᅮᅮ 하 ... 옛날이여....


옛날 시골 와있는 느낌이랄까요...

 


음료를 포장해서 차로 이동해서 오는데, 일반 플라스틱 잔이 아니어서 들고 이동하기 정말 편하더라고요.

 


카페 나오기 전에 야외 자리에 앉아서 사진 몇 장 찍어보았어요.

파라솔과 한쪽에 좌식 자리 너무 느낌 있지 않나요!!!

자리는 너무 예쁜데, 사진 찍자니 주위에 차가 사진 앵글에 잡혀서 살짝 아쉬운 맘 뒤로하고 부지런히 셔터를 눌러보았습니다.


야외 좌식 자리 옆 지게와,,, 읍천리라고 레트로 풍하게 씐 로고,.,,


이 카페 안에서만큼은 옛날로 돌아가서 옛 감성 품품느끼면서 힐링하기 좋은 공간인듯싶습니다.



신상 카페라 그런지 브런치 하는 맘님들이 많아 보이셨어요^^;


다음에는 지인들과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카페 안에서 브런치 하기 좋은 곳,

음료 포장해서 차로 멀리 이동할 때...

거기다 분위기는 덤...

 

카페읍천리 382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