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예쁜 파주 신상 대형 카페 레드파이프 : RED FIFE

반응형

파주신상카페, 피자, 파스타, 베이커리, 브런치 음료를 즐길 수있는 대형 카페를 원하신다면 제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세요^^

요즘 파주근처에 대형 카페가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레드파이프라는 곳인데요.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17-7

 (경기도 파주시 신촌동 444번지로 파주롯데아울렛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09:00~22:00 까지입니다.

 

이런 대형카페는 보통 주말에 손님이 많고, 자리도 없어서 온전히 카페 전체를 둘러보지 못하고 대기시간이 길기 때문에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을 했습니다.

레드 파이프 앞에 도착하니 바로 옆 건물이 "커피에 반하다" 프랜차이즈 본사 건물이더군요.

음, 동네에서도 늘 자주 이용했던 곳이라 너무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오전 11시경 카페 바로 앞 주차 자리는 만 차였고, 주차안내해 주시는 분께서 옆으로 돌아서 들어가라고 하셨어요.

골목으로 들어가면 여성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주차를 하실 수 있겠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카페가 진짜 진짜 컸어요.

대형 카페인 건 알았지만, 정말 건물이 크고 간판이 멋져서 이곳에서 인증 사진 찍으시는 분들 많으시겠더라고요^^

매장 안에 들어가자마자 QR코드 인증과 손소독은 필수입니다!! 미리미리 인증 준비를 하시고 입장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새 건물 냄새가 조금 났습니다^^; 정말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아니, 입구 쪽에 엘리베이터가 웬 말인가요?! 저는 아무런 정보 없이 갔기 때문에 깜짝 놀랐어요.

 

이 카페는 3층까지 마련되어 있고, 3층에 올라가면 야외공간도 있는 카페입니다.

와~ 카페 구석구석 둘러보는데도 시간이 좀 걸릴 듯합니다^^

저는 먼저 베이커리 종류를 담아봤어요.

이곳은 레드파이프라는 인장이 찍힌 식빵이 참 눈에 띄었는데요, 식빵 한 개에 무려 7,000원대 ㅜㅜ 

자세한 설명을 보니 이곳에서 만드는 빵은 천연발효종 르방을 이용하여 만든다고합니다.

 

*르방이란? 프랑스어로 천연효모를 뜻합니다. 르방이 함유된 빵은 소화가 잘 되며 풍미가 우수합니다.

베이커리 한편에 사과가 있네요?! ㅎㅎ 아삭아삭한 사과도 개당 판매를 하고 있나 봅니다^^ 

 

베이커리 한켠에는 신선칸이 있어요. 이곳에서 연어샐러드와 우유 듬뿍 생크림, 딸기잼과, 살구잼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빵을 고르고, 연어샐러드를 담아서 계산대로 갔어요;.

계산대 위에 메뉴판 글씨가 시원시원하게 큼직하게 쓰여있어서 제 속이다 시원했어요 ㅋㅋㅋ

파스타와, 라자냐, 피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문을 이곳에서 하고 피자나 파스타를 조리하고 픽업하는 곳은 계산대 반대편 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일단 음료와 베이커리를 받아서 계산대 옆에 준비뵈어있는 셀프바에서 일회용 수저와, 스텐그릇, 티슈등을 가지고 2층으로 갔습니다.

엘리베이터 앞과, 엘리베이터 안쪽에는 작은 테이블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픽업한 트레이를 들고 엘리베이터 버튼 누르기 힘들기 때문에 준비한 카페의 배려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것이 엄청 도움이 되더라구요.

 

2층에 자리를 잡고, 3층으로 올라가 봤는데요.

층고가 높다 보니 큰 창밖 뷰가 너무 예뻤어요.

 

아니나 다를까 탁 트인 뷰가 내다보이는 "좌식 테이블" 에는 사람들이 벌써 자리를 잡고 있었기 때문에, 저희는 거리 두기 차 다시 2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음식은 정말 다 맛있었어요^^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정말 맛있다면서 잘 먹었습니다.

다만, 커피가, 산미가 있는 것과 고소한 것 중 고르라고 해서, 고소한 커피를 골라서 마셨는데., 제 입맛에는 진하고 맛있는 커피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레드파이프는 1층에 예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너무 예쁜 에코백과, 텀블러, 머그잔, 유리잔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코백이 너무 예쁘다고 구경하고 있는데, 지금 SNS에 인증 샷을 올리면 에코백 아이보리 색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3층 야외 발코니에 나가서 레드파이프 로고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면 되는데요, 사진을 찍고 나서 추첨을 통해서 3만원 식사권 증정도 한다고 합니다.

저희 일행은 나오는 길에 3층으로 가서 인증샷을 찍어서 바로 SNS에 올렸답니다^^;;

 

오늘 날씨가 어찌나 뜨겁던지, 정수리가 너무 뜨거웠어요 ㅠㅠ 

예쁜 로고 앞에서 사진 찍고 내려오니, 레드파이프 쇼핑백에 예쁜 에코백을 하나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판매시 7천원대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실, 핑크색 에코백이 더 예뻐서 이걸로 주시면 안되냐고 했더니, 이벤트 하는 제품은 "아이보리" 색으로 지정이 되어있다고 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핑크색 에코백 가격은 9,800원입니다.

핑크색 텀블러도 너무 예뻐서 다음에 가면 이 텀블러도 구입을 해볼까,,,살짝 고민도 되네요^^ 

 

파주아울렛 들렸다가 한번 가볼만한 카페, 레드파이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