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파주 운정 신상 카페 : 올로크 Oloc. 유럽 분위기에 예쁘고 브런치 하기 좋은 곳!

반응형

파주 운정에 유럽풍의 아담하고 예쁜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Oloc. 올로크 카페 입니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가재울로 100-17 (지번)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760-5


매일 11:00~18:00 (Last order 5Pm)

일요일 휴무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olo_c_





카페 올로크는 유럽 어느 공원 앞에 동네 카페 같은 한적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스페셜티 커피와 신선한 재철 재료로 준비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일상 속 작은 여행을 떠나온 듯 설레는 마음으로 머물다 오기 좋은 곳입니다.




카페에 도착해보니 카페 문 앞에 세 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느낌에 제 핸드폰 카메라 셔터가 계속 눌렸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고 예쁘고 아기자기한 느낌, 그리고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곳곳에 인테리어와 가구들이 카페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건 같은 느낌이랄까요!

 

 

 

 


테이크아웃 커피잔부터 카페에서 사용하는 식기류마저 모두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이곳의 특이한 점은 좌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는 건데요.

이곳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창가 바로 앞에 앉아서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배려가 느껴지네요.

 

 


엔틱 한 느낌의 문으로 나가면 정말 예쁜 정원에 와있는 느낌이 드는 공간이 나옵니다.


갑자기 급 설레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주방 공간에서 창문이 바로 연결이 되어있고, 안에서 보면 마치 외국에 작은 카페 느낌이랄까요.


또 야외 공간은 잡지책 찢고 나온 느낌이 물씬 들어서 오신 분들이 여기저기 사진 찍기 바쁘시더라고요.

물론 저도 사진 오조오억 장 찍고 온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다녀온 날은 날씨가 쨍 한 날은 아니어서 그런지, 사람이 그다지 많다는 느낌은 못 받았는데 보통 평일에도 손님이 많아서 자리 선정하기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커피 종류로는 올로크커피(아인슈페너와 비슷해요) 에스프레소, 콤파냐, 카페라테, 플랫 화이트, 스위트 라테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또 아이스티와 에이드 허브티 밀크 초코 오렌지 밀크 등의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로크에서는 함께 곁들여 먹을 만한 음식으로는 부라타크로, 프로슈토 마르틴, 잠봉뵈르 세 가지 종류가 있어요.

 

 


세 가지 모두 맛보고 싶어서 잔뜩 시켜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곳 빵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평소에 제가 즐겨보지 못했던 종류의 것들이라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커피도 모든 분들이 맛있게 드실 만큼 깊은 맛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야외 테라스에 앉아있으니 정말 속세(?)에 대한 걱정은 모두 잊고 잠시나마 여행 온 느낌이 정말 들더라고요.



가끔 혼자 와서 조용히 앉아서 풍경을 바라본다던가, 간단한 메뉴를 주문해서 먹고 가도 좋을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파주에 신상 카페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는데, 대형 카페뿐만 아니라 이렇게 조용한 작은 정원 예쁜 카페들도 많이 생기고 있어서 참 좋네요!


파주 예쁜 카페!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사색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올로크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