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일산 마두역 카페 : [곤트란 쉐리에] 차병원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더웠죠.

며칠 전 방문했던 [곤트란 쉐리에]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곤트란 쉐리에] 일산 차병원점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중앙로 1205 일산 차병원 1층

연락처) 031-932-5579

운영시간) 매일 08:00~21:00 명절 당일 휴무

 

마두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약 200미터 (3~4분 정도 걸리는 거리)

웨스턴돔과 멀지 않은 거리와 일산 차병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차병원 내 주차 가능합니다.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남/여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 가능(지류형, 카드형, 모바일형)


[곤트란쉐리에]


프랑스 베이커리 명가 "곤트란쉐리에 블랑제리"는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젊은 베이커리 쉐프 "Gontran Cherrier"에 의해 2010년 파리를 첫 매장으로 파리 4곳, 싱가포르 3곳, 도쿄 6곳 매장을 오픈하여 높은 인기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없는 프랑스 현지의 재료와 곤트란 쉐리에 블랑제리만의 차별화된 감각적인 레시피는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곤트란 쉐리에 일산 차병원 점에서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랑스 현지 재료와 곤트란 쉐리에 블랑제리만의 최고급 재료들과 감각적인 레시피로 만든 크로와상과 바게트,

풍부한 재료가 가득한 파니니 샌드위치, 콥 샐러드 등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한 아메리카노와 빵을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곤트란 쉐리에를 처음 알게 된 것은 5~6년 전 강남역에 새로 생긴 베이커리 카페 "곤트란쉐리에"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 당시에 먹물 어니언 베이글 한 개에 6천원이 넘는 가격을 보고 정말 놀란 적이 있어요. ㅎㅎ

빵 한 개에, 바닐라라떼 한개 해서 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었거든요.

근데 그게 맛있어서 갈 때마다 들러서 커피와 빵을 먹고 오곤 했는데요. 

한 일 년 정도 지나고 나서 일산 백석역 벨라시타에 곤트란쉐리에가 생겼더라구요.

 

너무 반가운 마음에 지인들과 가보았는데, 이곳에서는 곤트란쉐리에의 특유의 베이커리 느낌을 잘 받지 못했고, 그 당시(지금은 어떤지 잘몰라요,) 커피맛이 제 입맛에는 너무 별로여서 다시 만들어달라고 하기까지 했는데도 그냥 그래서 그 이후로는 한 번도 이용해본 적이 없어요.

그 이후 잊고 지내다가 얼마 전 일산 차병원에서 건강검진이 있어서 방문했는데요.

그 당시 제가 오전에 공복 상태로 검진을 받는 상황이라, 검진 끝나자마자 내려와서 이곳 곤트란 쉐리에에 들렀어요.

지나갈 때부터 빵 냄새가 보통이 아니길래, 여기는 좀 들렀다 가야겠다 싶어서 바로 들어가봤습니다.ㅋㅋ

강남역에서 봤던 느낌의 베이커리들과, 카페분위기는 더더더 좋았어요.

 

 

다만, 빵 가격은 여전히 사악(?)하더라구요. ㅎㅎ

일산 차병원 점은 처음이라 빵과 커피맛이 어떨지 너무 떨렸어요..ㅎㅎ 두번의 실패는 맛보고 싶지않았거든요.

인기메뉴를 보니 "크로와상"이 1위 더군요.

크로와상을 한 개 고르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크로플을 골랐어요. 

음, 두 개다 크로와상 아님?! ㅜㅜ ㅎㅎㅎ 배가 고프니 정말 단순해지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했어요.

 

 

 

[곤트란쉐리에] 일산 차병원 점은 차병원 내에서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있구요.

마두역 쪽에서 걸어와서 바깥(야외)에서 들어올 수 있는 문 2개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차병원을 방문하지 않으셔도 카페 이용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어 보여요^^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빵은 여전히 맛있었구요.

아이스커피도 정말 유명한 카페 못지않게 진하고 맛있는 아메리카노였어요.

앞으로 차병원 올 일 있거나 마두역 근처 볼일 생겨 오게 되면 꼭 들러서 빵이랑 커피를 사가지고 가야겠어요...

주차도 차병원 내에 주차하시고, 계산대에서 주차 확인을 해주시니, 주차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요즘 유명한 베이커리도 많이 생기지만, 곤트란쉐리에만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다음에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조금 선선해지면 야외 자리에 앉아서 분위기 좀 내봐야겠어요^^

그럼, 다음번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