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아이들과 함께 추억 만들기 가볼 만한 곳 공연 파주 프로방스 "요리하는 마술사"

반응형

한 2년 전쯤에 아이들과 함께 파주 프로방스에 위치한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을 보러 간적이 있어요.

매직공연은 경기도 파주(프로방스) 와 서울 대학로 공연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있어요.^^

기본 공연 관람 비용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원하신다면 티몬, 위메프 등을 이용해서 할인가에 구입하시거나 네이버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입하시면 저렴하고 빠르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당일에 구매해서 당일 공연을 볼 수 있었어요^^

"파주 요리하는 마술사" 

-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매직쇼 : 70분소요

- 기간 :  2019년 7월19(금) ~ 오픈런

- 시간 : 목요일~ 일요일 까지 11시, 13시, 15시 공연이 있습니다.

- 장소 :  프로방스 마술극장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53-2 

전화번호 : 070-7018-1084


  

제가 이 공연을 처음 알게 된 것은 2년 전쯤 아이들과 급하게 갈 만한 곳이 없나 검색하던 중에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그때 당시 인당 7~8천원정도 였던것 같아요) 나온 공연이 있었어요.

바로 매직쇼인데요, 후기가 꽤 괜찮아서 한번 방문을 한 적이 있어요.

사실, 첫 느낌은 건물도 조금 낙후되고 공연 보러 온 분들도 썩 많지가 않아서 기대를 안 하고 봤었는데요^^;

결과는 정말 대~!!! 만족이었어요. 저도 너무 재미있게 봤었고 특히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는 아빠도 함께 가는 걸로 티켓예약을 했답니다.

저희는 오후 1시 공연 예약을 하고 출발했습니다.

공연장은 차로 가다 보면 노란색으로 눈에 띄게 보이기때문에 네비를 찍고 가시는데 크게 힘드시진 않을 것 같아요.

주차공간도 넉넉히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시간 10분 전 입장!

아이들과 자리를 잡고 기다리니 정마 정시에 딱!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공연을 시작하면서 예쁜 여자분이 나오셔서 공연 안내와 함께 공연 순서에 대해 안내해 주셨어요.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 순서"



첫 번째, 쿠키 만들기!

 

자리 위에 아이들용 위생장갑이 마련이 되어있고, 아이들 한 명당 하나씩 쿠키 만들기 키트를 준비해 주세요!

(쿠키 만들고 나서 간단한 마술을 할 수 있는 링목걸이를 주시는데 이 키트는 어른 제외된 아이들에게만 주신답니다)

반죽한개, 초코칩을 주시고 얇게 새끼손가락 두께로 만들어서 초코칩으로 예쁘게 꾸미면 완성!

그릇에 쓰여있는 번호를 외워두면 공연이 끝난 후에 완성된 쿠키를 주신다고 합니다^^

 


공연 두 번째 순서, 마술 배우기!

링과 목걸이를 준비해서 간단하게 마술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너무 쉽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꼬맹이들도 잘 따라 할 수 있고, 어른인 저희도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이 목걸이는 집으로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가져가서 다른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도 보여 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공연 세번째 순서, 요리하는 마술쇼 본 공연!

본 공연이 시작되자 남자 마술사님이 등장하셨어요.

이날 비도 오고 시기가 시기인지라 공연장을 찾은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마술공연을 하시는 모습에 감동받았답니다^^

재미있는 공연 모습 사진 올려볼게요^^

저희 신랑의 기대를 매우 떨어뜨렸던 처음 순서, 테이블 띄우기!

남편이 이거 보고 나서 '그래 애들 보는 마술 수준이 뭐 이 정도지 뭐' 하면서 기대를 내려놓고 시간을 떼워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해요.

그 이후에 아이들에게 질문을 하시면서 신기한 마술을 보여주기 시작 했답니다.

중간중간 허당끼있게 아이들도 눈치챌 수 있을 만한 마술을 보여주셔서 아이들의 웃음을 유발하시더라구요.

 

점점 저희 부부도 신기해하면서 우아 우아 를 연발하면서 보다가 그림자 마술쇼를 보여주셨는데요.

정말 너무너무 잘하셔서 박수를 얼마나 치면서 봤는지 모른답니다.ㅋㅋ

그 이후에 아이들을 무대로 불러서 함께 질문하고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구요.

버블 매직쇼로 여러 가지 비눗방울 쇼를 보여주셔서 아이들이 정말 까르르르 소리를 지르면서 신나게 관람했답니다.

정말 언제 시간이 이렇게 훌쩍 지났나 할 정도로 재밌게 보면서 시간이 금방 갔어요.

이제 순서도 막바지에 이르고, 아쉽다고 하니 앵콜을 해주셨는데요.

이번 앵콜 공연은 제가 전에 왔을 때 못 봤던 "샌드 아트" 쇼였어요.

처음에 쿠키 만들기와, 목걸이 마술을 알려주셨던 언니가 다시 나오셨어요.

무대에 불이 꺼지고 샌드 아트를 보여주셨는데, 정말 너무 신기하고 예뻐서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아까 그림자 마술할 때, 버블쇼할 때와 마찬가지로 웅장한 음악, 신나는 음악 배경으로 매직쇼를 보여주셔서 정말 흥미진진하고 박수도 신나게 치고 환호성도 지르면서 재미있게 본 공연이었답니다.

공연이 끝나고 나니 처음에 우리 아이들이 만들었던 쿠키도 나누어 주셨어요.


정말 지루할틈이 1도없이 금방 시간이 지났네요.

나오는 길에 아이들 모두 "진짜 너무 잼있었어" 를 연발했고, 남편은 처음에 기대 1도 안 했는데 진짜 공연 내가 더 재미있게 봤다며...ㅋㅋ

저는 지난번 공연 때 익히 괜찮은 공연이었던 것을 알고 있어서인지 오늘도 같은 생각을 했답니다.

원래 티켓 금액이 2만원이넘는데, 지금 12,000원대로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이 금액이 크다면 크고 적다면 적은데, 제가 공연을 보고 나온 뒤에 느낀점은 정말 돈 1도 안아깝고, 알찬 공연이었던 것 같아요.

물론 ,대극장에서 하는 고퀄리티를 기대하신다면 분위기나 건물 등에 좀 다소 실망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단순히 공연 퀄리티로 본다면 재용은 정말 알차고 재밌게 관람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제가 느낀 점은 우리 아이들이 분명 같은 레퍼토리를 2년 전에 봤음에도 불구하고 재방문 한 이유는 커가면서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점점 더 성장하기 때문이에요.

이번에 또 재미있게 봐서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하니, 잊혀질만 할때쯤 또다시 한 번쯤 방문해보고 싶은 공연입니다^^

아이들과 간단한 공연 보고 근처에서 바람 쐬고 싶으시다면, 프로방스 부근에 있는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