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파주 프로방스 맛집 : 춘천항아리 숯불 닭갈비집 방문 후기!

반응형

평일 낮에 점심먹으러 프로방스 근처를 돌던 중에 "춘천항아리 숯불 닭갈비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이곳에 가게 된이유는요..ㅋㅋㅋㅋ

프로방스 근처 "국물없는우동집" 이라는 가게에 가려고 해서 일찌감치 출발을 했는데, 이미 이곳은 만석 대기줄이 길어서 차를 돌려 근처 점심 먹을 만한 곳을 찾게 되었어요.

주차공간도 넓고 딱 보자마자 오랜만에 닭갈비가 생각나서 정말 우연히 들어가게 된 식당이었어요^^;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77 항아리닭갈비 막국수


주차가능, 예약, 단체석 가능 

월~금 11:00~ 21:00

주말 11:00~22:00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평일 점심때라 주차하기 수월 하긴 했지만 이곳은 사람들이 많이 오고 가는 프로방스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인 것 같더라구요.

다행히 주차공간도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었는데 주말에는 차가 좀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들어가는 입구 문에 보면 "생생정보통" 에 맛집으로 소개되었다고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네요.

그냥 매스컴 노출이 아닌 진짜 맛집이기를 바라며....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방명록 쓰는 곳, 손소독, 발열 체크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일이라 손님은 많지 않았지만, 둘러보니 좌석수가 꽤 많았습니다.

메뉴는 소금구이 닭갈비, 매운 닭갈비 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매운 닭갈비와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막국수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숯불 닭갈비다 보니, 매운 닭갈비를 굽다 보니 좀 금방 타는 것 같았어요.

완전 생닭으로 나오는 게 아니라 살짝 여벌 구이를 해서 올려서 굽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 특이 한 점을 마요네즈와 간장 청양고추 (먹태 찍어 먹는 소스 같은.....) 소스를 준비해 주시더라구요.

매운 닭갈비를 여기에 찍어서 먹었더니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막국수도 닭갈비랑 싸먹으려고 같이 주문했는데요.

국물은 시원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는데, 아쉽게도 면이 조금 불어서 나왔는지...

사진으로도 조금 불어 보이죠...?! 살짝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곁들임 반찬으로 나온 동치미 국물, 상추 겉절이 같은 것과 함께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고 후식으로 된장찌개를 주문해서 맛있게 식사를 마쳤답니다.

그외에 날치알밥 종류도 판매하고 있고,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닭갈비를 철판으로 먹거나 숯불 판에 구워 먹거나 처음 주문할 때 선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식사 마친 후 잠시 화장실 가는 길에 보니 테라스 자리도 있더군요^^

 

원래 이곳에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제가 갔을 때에는 널찍한 자리만 있더라구요~^^ 

아 참, 그리고 여기서 또 한 가지 마음에 들었던 것은 다른 닭갈비집에서 보지 못한 일회용 종이 앞치마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아시죠. 닭갈비집 가면 꼭 다른 사람이 사용했던 그 앞치마같이 사용해야 하는 거.....^^: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종이 앞치마,,, 칭찬합니다^^


프로방스 근처 드라이브 가시게 되면 한번 들러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바로 옆 나인블럭 커피숍에서 디저트 하는 코스를 추천해봅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제가 닭갈비 먹고 다녀온 나인블럭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