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CU 편의점에서 야식 구입하기 : 신상과자 & 라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한다고 한참 식단 조절하다가 갑자기  삘꽂혀서 어제는 밤에 CU 편의점 출동했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일찍 잠드는 날이면 꼭 이렇게 하이에나처럼 먹을 것을 찾아서 헤맨답니다^^



CU 편의점에서 뭘 먹을까 둘러보다 제가 사가지고 온 먹거리 소개해드릴게요~


 

 

 


아쉽게도! 곰표 맥주랑 말표막걸리는 품절이어서 못 샀고요...


제가 간 날 비빔면과 콘칩이 콜라보 한 "비빔면 칩" 출시되는 날이었는데, 이것도 못 사가지고 왔답니다.!


혹시 이 글 보시고 CU 가시게 되면 곰표 맥주, 말표 막걸리, 비빔면 칩  드셔보시고 저에게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 속초 홍게 라면 & 청양고추 라면]


이 라면들은 CU에서 자체 제작한 제품인 것 같은데요.


GS는 yours(유어스)라는 제품이 있고, CU는 Hey Roo(헤이 루)라는 자체 브랜드 네임입니다.

 




속초 홍게 라면은 안에 비빔면 소스처럼 액상 소스가 있어요.

일반 컵라면 끓이듯이 끓이시고 스프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게 맛이 납니다... 맛있어요!!!!


 

 


청양고추 라면은 진짜 칼칼한 청양고추 맛나는 라면이에요.


둘 다 매력 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과 저는 다 먹고 나서,, 라면은 역시 육개장이지...라며 ㅠㅠ


자주 먹긴 좀 그렇고 가끔 특별한(?) 컵라면 찾으신다면, 칼칼한 국물을 원하신다면 드셔 보시기 좋을 것 같아요.

 

 

 


[크런키  팝콘]


손바닥만 한 크기의 봉지에 들어있는 크런치 팝콘, 초코초코 한 것이 먹고 싶어서 사봤어요.


2+1 행사해서 세 개 집어왔어요^^


맛은 크런키 맛인데 꾸덕꾸덕한 팝콘이라 씹는 맛도 있고, 매운 라면 먹고 나서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 ㅎㅎ

 

 

 

 


[콰삭칩 : 포카칩]


콰삭칩은 두 가지인데요, 한 가지는 트러플 솔트 맛, 다른 한 가지는 흰 봉지에 어니언 사워 맛이에요.


두 가지다 먹어봤는데, 일단 이콰삭칩은 포카칩을 막 구겨놓은 모양이에요, 살짝 접어놓은 모양?!

그래서 씹을 때 엄청 바삭하고, 트러플 향이 돌아서 맥주 안주로 딱!

대신 좀 과하게 짠듯해서 이건 정말 맥주랑 먹어야지 그냥은 안되겠더라고요^^;

 

 

 

 


[고향만두칩 : 고기만두 맛, 김치만두 맛]


정말 별게 다 나오네요^^; 만두 맛 감자칩이라....

궁금해서 두 가지 다 사봤는데, 짭짤하고 감칠맛 도는 포카칩처럼 얇은 감자칩이에요.

봉지 열면 반은 질소인듯합니다..^^;;

고기만두 맛은 저희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과자에요 ㅎㅎ

이건 콰삭칩 보다 살짝 덜 짠 것 같아요.

 

 

 


[ 삼육두유 웨하스]

케이스가 너무 레트로풍이지 않나요?

삼육두유랑 콜라보 한 웨하스 궁금해서 사봤는데요.

안에 들어있는 봉지도 취향 저격이었어요^^

 

 


맛은 일반 웨하스보다 꾸덕꾸덕하고, 진한 두유 맛! 그 달달한 병에 들은 두유 아시죠?! 그 맛이에요!

그냥 웨하스보다 가루날림 덜해서 좋았고, 진한 맛이랄까요.

먹을만했어요^^

 

 

 

생각해 보면 이렇게 야밤에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편의점 털러 가는 것 같은데...


그때마다 이렇게 새로운 신상 제품들이 나와서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이렇게 먹다 보면 덤으로 얻는 것은 살이고... 밤에 먹다 보니 이제 일어나서 속도 안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밤에 라면 끓여서 넷플릭스 보면서 먹는 맛! 최고였어요!! ^^


다음번에 CU 신상 제품 나오면 또 소개해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