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

화덕피자가 유명한 파주 심학산 근처 맛집 아이노스카페

반응형

오늘은 아울렛과 심학산 근처에 화덕피자와 파스타 등 이탈리안 음식과 차 한 잔 함께 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아이노스카페"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돌곶이길 182 (지번: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 243-6)

매일 11:00~ 21:30 (음료 주문은 오전 10시부터 가능) /일요일 휴무

 

 

심학산이나 파주 등 쌀국수집이나 기타 등등 월요일 휴무인 곳들이 꽤 되더라구요. 저만 몰랐던 것인가요? ㅋㅋ

그래서 찾던 중에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심학산 근처 돌곶이길 음식점은 워낙 자주 다니던 곳인데도 불구하고 이곳은 처음 보는 곳이었어요.

아이노스에 도착하니 바로 옆이 요즘 핫한 라플란트 카페 바로 옆이더라구요^^

아이노스 바로 앞에 주차공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 들어가는 길이 예쁜 정원 꾸며놓은 것처럼 너무 예뻤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화덕이 보였고, 저희 일행은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분들이 꽤 계신 거 보니 이곳 음식이 맛있나보다 라고 생각하고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메뉴는 여러 종류의 피자와 파스타가 있고, 커피와 수제차 종류도 많아서, 부보님과 함께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자 종류가 단호박 피자라던지 왕갈비 매콤 크림파스타 등 약간 퓨전음식 같은 한국적인 메뉴도 있었습니다^^

점심 메뉴로는 음료도 함께 세트로 준비해 주신다고 해서 사이다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접시와 수저, 식전 빵을 준비해 주셨어요.

 

자리 뒷편에 보면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티슈나, 물컵 등 직접 준비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한참 이야기꽃을 피우던 중이라 그런지 음식이 오래 걸리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피자는 화덕에서 구운 거라 파스타와 샐러드가 먼저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카프레제 샐러드를 시켰는데, 맛있었지만 치즈의 양이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답니다^^

파스타는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피자는 6조각으로 나눠서 나오는데, 이래저래 이야기하다 보니 주문한 음식을 모두 다 먹었답니다.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점심 먹고, 디저트도 한방에 해결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분위기가 요즘 카페 분위기라기보다 아늑하고 옛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자리도 편하고, 좋아서 편하게 먹고 마시고 이야기 나누다 돌아왔답니다.

요즘 새로 생긴 카페들도 많지만 그중에 이렇게 오랜 시간 자리 잡고 있는 곳들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