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

파주 야당동 파스타가 맛있는집 "부부식탁"

반응형

오늘은 파주 쪽으로 점심을 먹으러 나가보았습니다. 제가 오늘 선택한 곳은 "부부식탁"이라는 곳이에요.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한동안 2.5단계로 영업을 중단 해오셨다가 다시 오픈을 하셨더라고요. 

▪️주소: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85 유은타워 지하1층 (야당역2번 출구에서 395m)

▪️영업시간
매일 11:00 - 15:00 런치 (마지막 주문 pm14:30 / 화요일휴무)
매일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주말동일, 통화 불가능 / 화요일 휴무)
매일 17:30 - 22:00 디너 (마지막주문 Pm 21:00 / 화요일 휴무)
화요일 휴무 Day off 

▪️예약 하지 않으셔도 식사 가능 하세요!
2.5단계로 인해 오픈시간만 예약 도와 드리고 있어요! 

현재 부부식탁 테이블은 6개 운영중이며 예약은 오픈타임에만 최대 3팀만 받고 있습니다.

오픈시간, 그외 시간 다 식사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정보에 주인분께서 친절히 남겨 두셨어요) 

부부식탁 매장이 있는 야당동 유은 타워 건물은 지상주차장으로 되었습니다. (2층부터 주차 가능)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을 누르고 내리셔서 건물 밖으로 나오시면 입구가 보입니다. 경사진 곳의 건물이라 지하 1층으로 되어있지만 사실 지상 1층인 곳입니다. 


▪️부부식탁은 젊은 부부 두분이서 직접 음식을 만들고 서빙하는 테이블 6개의 아담한 식당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서 바로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고 QR코드 명부 작성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식당 내부 한쪽에는 주방이 보이고 그 앞에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피클과 물은 셀프서비스입니다.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매콤 까르보나라" 와 "수제 함박 스테이크" "감바스" 가 유명한것 같습니다. 위에 메뉴를 모두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이와 함께 가서 맵지 않은 메뉴와 어른들 메뉴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토마토 파스타"와 "매콤까르보나라" "마약콘치즈"가 나왓습니다.


"매콤까르보나라"는 계란 노른자와 고춧가루가 특이해 보였습니다. 골고루 잘 섞어 먹어보았습니다.


버섯과 야채가 많이 들어있고 꾸덕하지만 계란 노른자때문에 퍽퍽하지않은 매콤한 파스타 였습니다. 할라피뇨와 함께 한입 가득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파스타 맛집을 찾은 느낌입니다. 


"콘치즈" 에는 피자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었고 느끼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치즈가 쭉쭉 들어가는 마약 콘치즈 가격도 저렴해서 곁들여 먹기 좋아요. 

"토마토 파스타"에는 방울토마토와 치즈가루 적당히 있는 새콤하면서 맛있는 파스타였습니다.

양이 꽤 넉넉해서 세명이서 먹어도 크게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감바스를 못 먹어서 좀 아쉽긴 했지만,
다음에는 감바스와 수제철판함박스테이크를 먹으러 와야겠어요^^
소주와 맥주도 판매 하고있습니다. 

현재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이벤트 혜택도 받아보세요.(2020.1월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