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

슈퍼맨이돌아왔다 파주맛집 장작구이 무고레

반응형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주 맛집 장작구이 무고레에 다녀왔습니다.

 

사진 : 파주 하늘이 참 맑은 날이었습니다.

 

한참 디이어트에 힘쓰고 있는 와이프와 저를 위해 치팅데이를 맞이했습니다.

음식 사진을 보고 있는 와이프의 조금 변태? 같은 행동에 안쓰러워 주마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말이면 파주에 맛집들은 연인, 가족 할 것 없이 많이 들 좋은 시간들을 보내시는 것 같습니다.

메뉴는 종류가 다양해 보입니다. 

파주 무고레는 KBS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샘해밍턴과 월벤져스가 방문하여 맛있게 먹는 모습이 방영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들은 고기보다는 아이스크림과 놀이터에 관심이 많네요. 밥은 안먹고 ㅠ

뒷문으로 나가게 되면 오른 편에 놀이터와 공원이 있으니 아이들이랑 함께 가시면 좋켔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소개한 파주 장작구이 무고레는 등갈비 맛집으로 유명한것 같아요.

등갈비, 치즈콘 달이 메인 메뉴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 가족은 등갈비 맛집에서... 뜯어먹기 힘들고~ 아이들 먹기 불편하고~~

저희 집 지배인의 의사결정으로 인해 소고기 갈빗살과 오리훈제, 치즈콘닭을 주문했네요. 쩝

 

그리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치즈콘닭이 도착했습니다.

쭉쭉 늘어지는 치즈를 보며 ~ 

 

예약해야만 먹을수 있는 오리훈제도 도착했는데.

치즈 콘닭을 신기하게 먹느라 오리훈제는 못 찍었네요. 

 

치즈 맛 나는 닭백숙 같았어요. 한 번쯤 먹어볼만한 별미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소고기 갈빗살!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 

그래도 지금 생각해보니 등갈비는 꼭 맛보고 올 걸 그랬습니다.

 

김치찌개 먹다 냉면은 못 찍었네요.

그리고 뒤쪽으로 나가 보았습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

 

뒷문으로 나가게 되면 야외 바베큐 할 수 있는 장소도 있고,

간단히 산책할 수 있는 완행 수목원도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맑았지만 더워서 패스.

 

그리고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인지 아이들이 소화시킬 수 있는 클라이밍과

피아노를 연주하고 들을 수 있게 소파와 피아노도 준비되어 있네요.

 

주말을 이용해 파주로 나들이 오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 S  전화로 미리 주문 예약해야 하는 메뉴가 있으니 꼭 통화해 보세요~

 

Tel : 031-959-9494
경기도 파쥐 번뛰기길 126 / 야당동137
매일 11:30 ~ 21: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주요메뉴
장작통삼겹(200g) 14,000원
장작목살 (200g) 14,000원
장작등갈비(800g) 27,000원
장작오리훈제(한마리) 47,000원
장작오리훈제(반마리) 27,000원

 

다소 들어가는 길이 비포장이 일부 있으니 안전벨트, 카시트 꼭 착용하세요.

 

이상 맛있게 먹고온 

 

파주맛집 장작구이 무고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