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오늘은 코스트코 곱창전골 & 유동골뱅이 맥주 한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꾸물꾸물 하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저녁입니다.

저희 가족은 지난 주말  시댁에 가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한국인들은 고기 먹고 꼭 후식을 먹어야 하잖아요?! ^^ 

그래서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곱창전골로 맛있는 마무리를 했답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곱창전골" 입니다.

가격대는 29,990원입니다.

 


아, 이것을 2만원대라고 하기는 좀 애매한데요? 

하하하 대략 3만원 정도 하고 있고, 분량은 3~4인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이 곱창전골의 특징은 냄비가 없이도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요즘 캠핑하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그리고 저희처럼 고기 먹고 나서 한 번에 후르륵 끓여서 그릇에 덜어서 먹고 헹궈서 버리면 너무 간단한 거죠..

사실, 고기 한번 구워 먹어도 불판이다 뭐다 씻을 게 많은데 큰 냄비 하나 줄여줘도 이게 어디냐 하는 주부의 마음입니다 ㅋㅋㅋ

(근데 한편으로 이거 그냥 이렇게 불에 직접 닿아도 되는 건지 살짝 걱정이 된1인.... 판단은 각자의 몫으로...) 

포장을 열어서 내용물을 보니 야채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그에 비해 곱창의 양은 아주 많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국물과 함께 버섯 야채 같은 것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코스트코 곱창전골 벌써부터 맘에 들었습니다! 

안에 들어 있는 양념장과 정해진 물만 넣고 끓이 시면 끝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함께 들어 있던 라면 사라와 배추등 집에 있던 것들을 좀 도 첨가를 해서 먹다 보니 냄비가 조금 작은 듯한 느낌이 들어 큰 냄비로 옮겨 담았습니다.

기존에 버섯도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세가지 종류나 들어있고, 대파와 당근, 쑥갗도 들어 있네요.

떡이나 만두를 첨가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바글바글 끓여서 브루스타에 올려놓고 바로 멋는맛! 뜨근하니 정말 최고입니다^^

먹다 보니 약간 더 매콤하고 칼칼했으면 좋겠다 싶어서 청양고추 분말과 고추를 더 넣고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밥까지 볶아 먹는 센스! 


거기에다가 정말정말 차갑게 해뒀다가 한 잔 쭉 들이키면 너무 개운한 "유동골뱅이 맥주" 와 함께 하니 정말 완벽 했어요! 

요즘 곰표 말표 맥주처럼 특이한 신상 맥주들 많잖아요?! 


또하 나의 신상 "유동골뱅이 맥주" 에요!

근데 요즘 대세는 확실히 유동골뱅이맥주랍니다.

이 맥주는 분위기상 고기 먹을때나 이렇게 매콤한 음식 먹을 때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는 맥주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 코스트코 곱창전골과 유동골뱅이 맥주로 너무 맛있게 저녁 식사를 마치고 돌아왔답니다.

식구가 적은 가정에서는 두 번에 걸쳐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찌뿌둥한 오늘 오후, 저녁이 되어가니 빗방울이 한두 방울씩 떨어지네요. 


뜨끈한 저녁 드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