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일산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카카오 프렌즈 선케어세트: 어피치라이언 키즈선크림 선블록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코스트코에 방문했다가 아이들 선크림을 구입했습니다.

어른들 같은 경우에는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구비를 해두지만 아이들은 아무래도 자외선과 햇빛이 강한 4월~ 한여름까지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에는 매년 새로 선크림을 구입하고 있답니다.

아이들이 조금 어린 시절에는 아이들 스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캐릭터 선쿠션을 구입해서 잘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제품으로 구입할까 고민하던 중에 너무 귀엽고 괜찮은 구성의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카카오 프렌즈 리틀어피치 선블록 선크림" 세트입니다.

이 제품은 (주)엘지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이고 바디제품으로 유명한 온더바디와 카카오 프렌즈가 콜라보한 선케어세트로 사용 연령 만13세~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구성품

리틀어피치 선스틱 1개


리틀라이언 선크림 2개


리틀어피치 파우치 1개

 


✔️리틀어피치 선스틱 진짜 귀여워요.


이거 뭐 아까워서 쓸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앙증 맞네요.

손에 슥 한번 발라보니 발림성도 좋고, 바르기 편해서 아이들 쓱쓱 발라주기 좋고 저도 나갈 때 한번 바르고 나가기 좋을 것 같아요.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50+ PA++++ 로


차단 효과도 뛰어나네요.


✔️리틀라이언선크림

두 개나 들어 있어서 하나는 파우치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고 하나는 집에 두고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노란색 색상으로 이 크림 또한 백탁현상 없이 발림 성이 좋습니다.


✔️리틀어피치 파우치

고무고무한 느낌의 파우치인데요, 이거 만지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열어보면 크기도 꽤 커서 립스틱이랑 팩트도 꽤 들어갈 거 같지만, 저는 딸이 저 쓰라고 주진 않을 거 같네요^^


완전 여자아이들 취향 저격이네요~

코스트코에서 세트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비슷한 선크림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찾아볼 수 있어요.

여름에 선물하실 때 귀엽고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은 생각 이 듭니다.

모양이 귀염귀염 하니 아이들 여성분들 좋아하실 취향이지만 양이 워낙 넉넉히 들어 있어서 화장대에 올려두면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참,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세안 시 세안클렌져를 사용하기 때문에 선크림을 사용하고 나서도 신경쓸 일이 없겠지만,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전용클렌져를 사용해서 선크림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세안해야 합니다.

 

작년에도 여름 한철 사용하고는 또 유아용 비누로 센안을 했었던 터라 어린이용 클렌저도 하나 장만해 둬야겠습니다. 

4월이 되면서부터 기온차가 급격하게 일어나면서 날이 점점 풀리고 자외선 지수가 강해서 일기예보에서도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바르라는 이야기가 자주 들립니다.

얼굴  타는 건 둘째치고 이 자외선 때문에 선케어 제품이나 팔 토시, 모자 선그라스 제품 들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제 슬슬 이런 걸 준비하다 보니 곧 더운 여름이 올 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한 살 한 살 크다 보니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를 엄마랑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네요^^ 

파우치 걸고 가위바위보 한번 해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