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유아 어린이 키즈를 위한 함소아 아연가득 Zinc / 아이편해 포포패치 (라벤더+프랑킨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낮에는 날씨가 제법 덥네요.


급격하게 날씨가 바뀌는 환절기에 아이들 건강기능 식품 (비타민, 홍삼, 아연, 오메가, 유산균) 등 많이 구입하시죠.

그리고 여름철 되면 모기가 많아져서 아이스겔 밴드도 많이 구입하실 텐데요, "함소아 아이스겔밴드"는 저희 집 필수품이기도 합니다.

함소아 포포패치란 것을 이번에 알게 됐어요 ㅎㅎ

"포포패치"와 "함소아 아연Zinc" 두 가지 제품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먼저 아연 Zinc제품을 살펴 볼까요.

▪️ 제품명: 함소아 아연가득Zinc 
(120g | 120정)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인데요. 


비타민과 함께 꼭 함께 먹이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보통은 징크 시럽으로 자주 먹였었는데요.

 

함소아 아연 가득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하마 모양의 정제로 되어 있어서 하루에 2개씩 아침 저녁에 먹이고 있습니다. 

특히 사과 맛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인데요. 이것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습니다^^;

저희 아이들 중에 이거 맛이 없어~ 하고 뱉어서 이 영양제 실패 한 건가 싶었는데, 동생은 엄마 이거 너무 맛있다. 한 개 더 줘! 라고 말합니다.

 


▪️ 제품특징


✔️아연과 비타민C가 함께 함유되어 있어 한 번에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요!

✔️튼튼한 우리 아이를 위한 체내 흡수가 용이한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했어요!

✔️귀여운 4가지 모양의  포포 캐릭터로 아이들이 즐겁게 섭취할 수 있어요!

✔️상큼한 사과 맛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으로 되어 있어요! 


▪️ 이런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아연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고른 영양섭취가 필요한 어린이

✔️채소, 과일을 잘 섭취하지 않는 어린이

✔️맛있고 재미있게 아연을 먹고 싶어 하는 어린이



▪️ 일일 섭취량은 1회에 2정씩 하루 두 번(하루에4정씩) 섭취하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써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제품

바로 "함소아 포포패치"입니다.


▪️ 제품명: 함소아 포포 패치 아이 편해 
(라벤더+ 프랑킨센스)


이 제품은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 한 붙이는 아로마 테라피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내용물은 상자 안에 지퍼락 잠금이 되어 있는 비닐에 담겨 있어요. 


매번 사용하시고 잘 닫아두면 보관이 쉽답니다.

하얗고 귀엽게 생긴 하마 포포 모양으로 총 10매가 들어있습니다.

향은 라벤더 향과 함께 코가 뻥 뚫릴 듯한 시원한 향이 납니다.

미세먼지나, 황사, 새집증후군, 환절기 등에 아이들 호흡기에 도움을 주는 포포패치는 요.


1. 아이들 잠들기 전에 내복 목 부위에 붙여 줍니다.

비염이 있는 우리 아이들 요 며칠째 코가 막혀서 끙끙거리면서 잠들다가 요 패치 붙여 주니 잠을 아주 잘 자네요^^


2. 마스크 위에 이렇게 붙여 주면 은은하게 상쾌한 향이 지속되서 좋습니다.

안쪽에 붙이게 되면 향이 너무 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겉에 붙여 주면 좋습니다.

이 포포 패치에 사용된 라벤더 향은 아로마테라피로 워낙 유명한 향인데요, 많은 연구를 통해 스트레스와 불안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스웰리아, 유향이라고 알려진 프랑킨센스는 긴장을 완화하고 긍정적인 기분을 들게 하는 하는 향으로 안정감을 주는 향입니다.

포포패치는 여름철 옷에 붙여 주면 모기나 벌레 퇴치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간편한 패치 타입으로 옷이나 마스크, 유모차나 카시트 등에 붙여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밤에 자기 전 아이들 하나씩 붙여주니 귀엽다고 신나서 잠자리에 드는데요.


옆에서 같이 자는 저까지 덩달아 효과가 있어서 아이들 붙이고 옹기 종이 모여자면 꼭 다 같이 붙이지 않아도 되겠네요 ㅎㅎ

이번에 첫 구매라 많이 안사둔게 아쉽네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아이스겔밴드도 구입해야 하는데, 구입하면서 많이 쟁여 둬야겠어요.

참, 함소아 제품들은 세일할 때 왕창 쟁여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니 이 점 도 참고하세요^^

내돈내산, 써보고 너무 좋았던 제품 추천하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