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꺌랑 루피움 비타민 클렌징 밤

반응형

안녕하세요.


꺌랑 아시는 분들이라면 꺌랑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루피움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겠죠?

루피움에서 쿠션 팩트, 핸드크림, 바디크림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꽤 마음에 들었었는데요.

원래 루피움 하면 시그니처 제품이 바로 요 "비타민 클렌징 밤" 제품이랍니다.

평소에 오일리한  제품을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라 비타민밤은 항상 눈여겨 보긴 했지만 구입이 좀 망설여 지곤 했는데요.

지친 피부에 보습감과 비타민 공급 좀 해볼까 하는 마음에 구입해 보았답니다^^

 

LU PIUM VITAMIN CLEANSING BALM 

루피움 비타민 클렌징 밤_300ml

가격은 59,000원입니다.

루피움은 가끔 1+1 행사도 하고 있으니 인스타 소식을 보다 보면 이런 이벤트 소식을 들을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은 바세린 같은 제형의 제품이 통안에 들어있고, 스푼이 들어 있어서 한번 떠서 롤링 하면 온열감이 생기면서 클렌징을 해주면서 비타민 공급을 해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면요,


✔️진한 색조 화장도  퍼펙트하게 클렌징


✔️은은한 온열 감으로 클렌징과 동시에 블랙헤드까지 올킬!


✔️비타민 나무가 전하는 세안 후 맑은 피부


✔️비타민을 그대로 짜 놓은 듯한 색감과 향


✔️수분 잠금 막 형성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클렌징도 건강하게 전 성분 그린 등급


✔️부드러운 밤 타입

피부를 생각 한 그린 등급의 전성분 제품으로 가벼운 롤링을 통해 블랙헤드까지 싹 녹여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스카라나 아이라인 등 쉽게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도 한번에 싹, 지워 진다고 하네요.


뛰어난 친수성 성분으로 피부 사이사이에 끼어 있는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지워지며 별도의 2차 세인이 필요 없는 올인원 클렌져 입니다.

 

온열효과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오일 타입의 밤을 얼굴에 롤링 하게되면 미세한 온열이 생기면서 모공 확장을 시켜주어 그 안에 있는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 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 이후 꺌랑에서 에그 디바이스를 판매한 적이 있는데요. 

그 에그 디바이스와 비타민클렌져 밤 조합이 좋다고 하네요.

에그디바이스는 꺌랑에서 제작한 디자인 제품을 지금 판매 하지 않고 있고, 타 사이트에서 구입하셔도 될거 같아요.

저도 요 에그 디바이스 너머너머 사고 싶네요^^

멀티밤 용량은 100미리짜리와 300리짜리가 있는데 먼저 작은을 용량 써보고 괜찮으심 큰 용량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큰 용량은 사다 두면 여러모로 두루두루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꼭 얼굴뿐 아니라 목 그리고 각질층이 두터운 팔꿈치나 무릎 등에 사용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전 성분이 안전한 성분이라 아이들도 함께 사용해 볼까 합니다.

드디어 갖게 된 루피움 클렌징 밤 다음 번 엔 1+1으로 쟁여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