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결혼 집들이 선물하기 좋은 와인 득템 일산 와인아재점빵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와인 인기가 참 많아졌죠^^


원래 인기가 많은 술이지만, 요즘 같은 코시국에는 아무래도 집에서 조촐하게 기념일과 행사를 대신하거나 만남 대신 가벼운 와인 같은 것들을 선물하는 일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을 때 저녁식사와 함께 마실 와인들을 한 병씩 사 오거나 백화점 나갈 일이 있을 때 와인코너에 들러서 한병씩 구입하곤 한답니다.

(며칠 전 올렸던 캐쥬얼하게 즐길 수있는 내츄럴 와인 포스팅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얼마 전, 파주 근처 카페 "앤드테라스"라는 곳엘 방문한 적이 있어요.

그곳에 한켠에 팝업스토어로 와인을 판매하고 계셨는데, 거기서 보니 와인 가격이 참 착하고 요즘 좀 핫하다는 와인들이 많이 보였어요.

거기서 여쭤보니 일산 쪽에 "와인아재점뻥"이라고 본점이 있다고 하셨어요.

 

이곳에 가면 500여 종의 와인을 취급하고 계신다고 하셔서 반가운 마음에 다음에 꼭 한번 들러야지 하고 있던 중에 마침 오늘 시간이 되어서 다녀왔습니다.


"와인아재점빵"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 380-1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00~ 20:00까지 / 토요일 오전 10:00~19:00까지



이곳을 가보고 말씀드리자면, 차로 이동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산동 380-1 번지 혹은 구산로105를 검색하면 뒷골목으로 나와서 한 바퀴 돌아야 합니다.
 
검색하실 때에 구산로 106이라고 검색하신 뒤에 대로변에 보이시니 골목으로 들어가시는 일 없이 대로변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주차하시기 편하고, 지역화폐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해 주세요.

매장 입구에 도착하니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

제가 얼마 전 방문했던 앤드테라스에서 보고 더 많은 와인이 궁금해서 왔다고 하니 너무나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사장님께서는 와인 입문 25년 경력에 소믈리에 출신으로 설명도 쉽고 추천도 잘 해주셨는데요.

와인아재점빵 사장님께서 직접 픽해주신 와인들을 지금 바로 알려드릴 테니 이미 알고 계신 분들 외에 모르셨던 분들은 잘 기억해 두셨다가 트라이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브레드앤버터 (미국)

이 와인은 제가 지난번에 앤드테라스 갔다가 구입했던 와인이에요.
버터향이 강하고, 오크향이 짙은 샤도네이 와인입니다.

 

 

 

* 조닌씨세오, 산마르짜노 빈도르 프리미티보 디 만두리아, 카를로 사니 수수마니엘로, 산 마르짜노 F 네그로아마로(이태리)

이라인이 요즘 인기 있는 와인이라고 합니다. 포도품종이 유사한 와인들이고 맛있다고 하네요.


요즘 인기 있는 와인들은 탄닌이 적고 깊은 맛에 끝 맛이 살짝 단맛이 가미된 것들이라고 합니다. 


묵직한 느낌이 덜한 대중적인 와인이라는 뜻이죠.

 

 

 

 

* 아마란타 몬테풀치아노 바브르조(이태리)

 

* 산마르짜노 신퀴타 꼴레지오네 (이태리)

하 이름이 참 기네요. 하지만 사장님께서 요 아마란타! 이 이야기 많이 하셨어요! 요 아마란타 계열의 품종이 요즘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의 비어있는 부분 보이시죠? 이 와인이 인기가 많아서 다 나가고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없다고 하니 더 궁금해집니돠!!!!

 

 

 

 

 

* 마스카델타코"삐아노치우소"프리미티보 만두리아 리제르바,

 

* 마스카 델 타코 루리 에디찌오네, 마스카델타코 "리필리띠"프리미티보 만두리아 리제르바,

 

* 마스카델타코 "루 쎄뿌" 네그로아마로

이 제품들은 이태리 와인입니다. 

 

제일 왼쪽 와인을 보시면 가격이 7만원대 정도 하죠. 


이 와인이 맛이 있지만, 오른쪽으로 가면서 가격이 점점 내려가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사장님께서는 이 계열의 와인이 비슷하기 때문에 굳이 비싼 와인보다는 처음에는 좀 더 저렴한 오른쪽 와인들을 추천해주셨어요.

대게 이걸 드셔본 손님들은 다시 가격이 비싼 와인을 찾지 않으시고, 계속해서 같은 것으로 구입을 하신다고 합니다.

 

 

 

 

 

* 사진 중간 와인병에 별 그림 그려져 있는 와인 보이시죠?

 

* 러시안잭 쇼비뇽블랑 (미국)

이 와인 정말 인기 많으시다면서, 지나가다가도 이와인은 봤을 거라 하셨고 많은 분들이 아시는 와인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직 못랐는데... 맛있다고 추천해 주시니 맛이 궁금해지네요^^

 

 

 

 

* 샤토 생 미쉘 인디언 웰스 샤르도네(미국)


이것은 코스트코에서도 판매 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이것도 맛이 좋은 와인이라고 하셨어요.

 

 

 

* 샤도네이 라인들...(미국)

이 제품들도 미국와인들 중에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가격이..가격이...그냥 인기가 많다는걸로 알고있겠습니다.ㅜㅜ

 

 

 

 

* 그리고 이 사진 오른쪽 부분 보시면 핑크색으로 사람얼굴 그려져 있는거 보이시죠? 


펜리 이스테이트 라는 호주 와인인데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그림 보신 적 있으실 것 같아요.


그림이 특이해서 "이 와인은 어떤가요?" 라고 물으니 이것 또한 라인업 되어있는 것들을 보여주셨습니다.

 

 

 

 

 

4가지 정도 시리즈로 나온 와인인데요.


이 제품들 한 병씩 다 먹고 집에 병 디피 해놓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 그리고 샴페인 중에는 보라색으로 된 병인 떼땡져 녹턴 시티라이트 가 요즘 인기가 많은 샴페인이라고 합니다.

 

 



* 페로13 시리즈 와인

요즘 유럽에서 핫한 와인이어서 들여오셨다고 하는데요,


페로 13은 이태리에 페로 13이라는 거리가 있는데, 여기서 젊은 와인전문가 5명이서 만든 와인이라고 하네요.
그 이후 인기가 급부상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와인병이 참 힙해 보이는 것이 맛도 궁금해 보입니다.



"와인아재점뻥" 에서는 500여종의 와인을 취급하고있는데요. 


요즘 누구나 알만한 와인들 핫한 와인들 200여종을 진열 해두고 판매 하시고 계셨습니다.


중간중간 정말 인기가 많은 제품들은 솔드아웃되어 지금 다시 입고 대기중이라고 하기도 했어요.


그중에 하나가 엘비호 시리즈인데요.

노인 사진, 젊은 청년 사진의 와인보다 정말 맛있는 와인은 중년 사진의 와인이라고 해요. 


이게 솔드아웃되었더라구요.

다음에는 이와인 꼭 구입해 보고싶네요.

무초마스 시리즈도 레드와인은 품절 상태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 와인을 즐겨 먹는 편이라, 제가 오늘 추천받아 구입한 와인은 이 두 가지 와인입니다.

아직 오픈 전이지만, 맛이 너무나 기대되는 와인입니다.

가끔 이곳에 들러서 와인 이야기 들으면서 와인견문도 넓히고, 나에게 맞는 와인 찾는 재미도 쏠쏠히 느껴봐야겠습니다^^

요즘에는 시중에 워낙 와인이 많이 들 나와있지만, 이렇게 가끔은 전문점에 들르셔서 추천받으시면 앞으로 또 와인 고르시는 데 도움이 많이 되실 거라는 생각이듭니다.

가격 마져 너무 착한 와인아재점빵!

카카오 친구 추가하면 5프로 할인, 그리고 와인 구매하면 적립도 해줍니다.

28,000원짜리 와인 26,000대에 구입하고, 적립까지 받았답니다^^

 

와인에 관심 많으신 분들, 추천받고 싶으신 분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후회하지 않는 방문이 되실 겁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