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서울 근교 주말 드라이브 코스 봄나들이 가볼 만한 곳 : 이천 시몬스테라스

반응형

오늘은 서울 근교에 가볼 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다녀온 곳 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바로 이천에 위치한 " 시몬스 테라스" 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시몬스침대의 본사와 공장이 함께 있는 곳입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그리고 시몬스의 감각으로 셀렉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침실 공간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과 체험공간 볼거리 등을 제공하는 시몬스 테라스는 라이프스타일을 변화 시킬

다양한 경험과 브랜드 취향이 반영된 ‘소셜 스페이스(Social Space)'입니다.


이천 시몬스테라스에 도착해서 넓은 잔디밭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제가 갔던 날이 날씨가 좋아서인지 사진 찍는 것마다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들어가서 요즘 시몬스테라스에서 유명한 스페이스인 "비쥬얼제티" 를 관람하려고 보니 웨이팅이 엄청 길었어요.

순서가 되면 카톡으로 알림을 보내주니 일단 도착하자마자 비쥬얼제티 웨이팅을 걸고 다른 곳을

둘러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토요일이나 일요일 방문 시에는 어디든 그렇듯이 주차부터 대기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감안하시고 미리 마음의 준비도 좀 하시고 방문 하시기를 바래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몬스테라스 구석구석 을 돌아볼까요?


B1~ F2층까지 되어있는 이 공간은 시몬스침대 테마로 꾸며놓은 공간입니다.

침대 만드는 거 보고, 내 수면 타입에 맞춰서 침대 추천을 해주신답니다.

체험과 동시에 구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곳인 거죠.

(제가 신혼부부가 아니라 자세히 물어보진 않았지만 ㅋ 신혼부부 할인 등 프로모션도 있는것 같으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공간을 지나서 가다 보면 제법 느낌있는 색감과 디자인으로 꾸며놓은 공간이 나옵니다.

굿즈 판매하는 곳인데요, 

저는 모자를 하나 구입했어요^^

요즘 인스타 감성의 느낌이 물씬 나는 공간이죠?


자 그럼 이쯤에서 비쥬얼 제티는 어떻게 되었는지 다시 돌아가 볼까요.

제 앞에 대기인원이 49명 정도 있었는데 두시간좀 안되게 기다린 것 같아요. 

(사실, 막상 들어가 보면 볼거리가 다양하진 않은데 말이죠,...)

 

 

*비쥬얼제티* 

이곳은 코시국에 여행이 고픈 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하면 될 것 같아요.

비행기 내부처럼 꾸며놓고 좌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 앉아서 비행을 하는듯한 느낌의 모니터를 보고면서 여행 기분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쓰는 말로 정말 여행 마렵네요....ㅋㅋㅋㅋㅋ)

 


비쥬얼 제티는 웨이팅은 길었지만, 무료입장에 사진 찍기에도 좋은 전시라 기다릴 만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시몬스테라스는 시몬스 침대에서 운영하는 뻔한 침대 전시공간이 아닌, 볼거리 다양하고 체험 전시 공간으로

꾸며놓아서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을 만하게 만들어 놨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이 외에 경기도 이천에 가볼만한 곳들을 말씀드리자면,

이천아울렛

설봉저수지, 설봉공원

산수유마을

도자기마을

에덴파라다이스호텔 (티하우스에덴, 알렉스더커피)

테르메덴

등등 요즘 핫한 공간 들도 많이 생기고 있답니다.

참 이천에 인디어라운드 라고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는데, 다음번에는 여기도 한번 방문을 해봐야겠어요
(예쁜 핑크빛의 캠핑장, 카라반, 카페)


그럼, 이천근처에 데이트 코스나, 아이들과 함께 갈만한 곳, 부모님과 함께 갈만한 곳 등을 찾으신다면 
제 글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주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연락처 : 031-631-4071

*테라스운영시간 : 11시~20시 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21시까지)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