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코스트코: 1년에 한번 입점하는 인피니트 알로에 크림 구입 후기

반응형

오늘은 각 코스트코마다 1년에 한번 입점해서 반짝 판매하는 인피니트 알로에 크림을 사보았습니다.

 

코스트코 일산점에 2021.3.15~ 3.28까지 팝업 행사를 하고 있는 인피니트 알로에 크림이 유명하고 해서 코스트코 일산점을 찾았습니다.

"인피니트 알로에"는 하와이산 알로에로 만든 유기농 알로에 제품으로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수입제품으로 코스트코에서 구입하는 가격이 훨씬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 맘 카페 같은 곳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궁금한 마음에 매대에서 한번 테스트를 해 보려고 했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모든 테스트가 불가하다고 하네요. 


띠로 리... 테스트가 안되면 뭘 보고 구입을 하지... 참 난감했습니다 하하하^^;

대신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 일반 알로에 크림은 유향과 무향 종류로 나뉩니다. 

 

▪️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

종류는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뉘어 있고, 유향 패키지, 무향 패키지, 유향과 무향이 반반씩 들어있는 패키지, 그리고 안티에이징 패키지(스크럽 포함)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었고, 가격은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패키지 종류의 따라 다릅니다.

큰 용량, 중간 용량, 미니 사이즈 용량이 적절히 섞여 있는 패키지입니다^^

안티에이징 제품은 인터넷 후기나 또는 직접 사용해본 맘 카페 후기들을 보면 정말 효과가 있다고들 하면서 많이들 쟁여 두시더군요. 

 

겨울에 사용하기 좋다는 내용들도 많았습니다.

저도 이제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나이이기도 하고, 스킨케어 제품을 사게 되면 수분뿐만 아니라 이런 부분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 가격적인 면에서 살짝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 아무래도 좀 리치한 제품들은 답답하고 흡수가 더딜 수 있기 때문에 구매까지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직 사용해본 브랜드가 아니라서 가볍게 사용해보기 위해서 기본 라인으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인피니트 알로에 유향 제품은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발림성이 매우 좋고 흡수력이 빨랐습니다. 


너무 가벼운 느낌이 아닌가 싶었는데 이 제품은 속 건조를 잡아주고 흡수력이 빠른 제품으로 유명하여 저는 무향보단 유향에 조금 더 끌렸어요.

무향은 정말 아무 향이 없는 크림 제형이라 조금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유향 제품보다 아주 약간 더 (아주 미세하게) 리치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향료 유무에 따라 에센스 함량에도 차이가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정말 두 제품 다 차이가 나지 않으니 향에 취향에 따라 구입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이면 끝나는 행사에 안티에이징 제품이니 눈에 아른거리는데요.

코스트코에서 유일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 인피니트 알로에 스킨케어 제품은 코스트코 각 지점마다 1년에 한 번씩 팝업 스토어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저는 필요할 때 가서 한 번씩 쟁여 두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