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3월 마지막주 일산 코스트코 방문 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코스트코 일산점에 가보았습니다.

코스트코는 연회비가 있는 회원제 마트여서 보통 동네에 회원카드 있는 분들 삼삼오오 모여서 같이 쇼핑을 가곤 했는데요. 

한번 갈 때마다 너무 많이씩 집어오다 보니 한동안 안가다가 정말 오랜만에 코스트코 방문이네요^^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 할 리스트들이 있고,
또 기간마다 세일하는 품목들, 행사 진행하는 제품들 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잘 알고 가면 득템 하실 수 있습니다.

 

어제는 평일 오후였는데도 주차장 줄이 꽤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지하로 내려가서 아이들 크록스 하나 겟!

옷 진열돼있는 곳에서 이것저것 둘러보고 지나가다가 "인피니트 알로에 크림" 행사 중이어서 구입했어요.

 

▪️ 인피니트 알로에 크림은 각 지점마다 2주씩 돌아가면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1년에 한 번씩 순번이 돌아오는 것 같아요. 이거 크림 너무 마음에 드는데 3/28 행사 종료 전에 가서 더 사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 크리넥스비말차단마스크 30매 14,490원

원래 크리넥스 마스크 안쪽 면이 부드러워서 마트 가면 낱개로 파는 거 장 볼 때마다 하나씩 담아서 사곤 했는데, 그 제품은 두 개 들어있는데 3,000원이었는데 여기는 가성비도 좋네요.

덴탈마스크의 형태이긴 하지만 크리넥스 마스크 특유의 두툼한 부드러운 부직포 형태의 마스크로 이제 날씨가 조금씩 따뜻해져 가는 시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낱개포장으로 여분으로 들고 다니기도 좋아요)

▪️ 마티넬리 비정제 사과주스 1.5L 4,990원

양도 많고 달지 않은 찐한 사과 맛 주스!
가성비 좋아요!
병이 예뻐서 주스 다 먹은 뒤에 뭔가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봤지만 뭘 할지는 딱히 안 떠오 르네요. ㅎㅎ

 

▪️ 이롬ABC주스 100ml*20 22,490원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가성 비은 좋은데 과정이 너무 번거롭고 집에서 했을 땐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여러 가지로 간편하고 맛 좋은 제품이지만 가격으로 따지면 착한 가격은 아니라 쟁여두고 먹기에는 조금 아쉬운 것 같습니다.

 

▪️ 미쉐린타이어행사

타이어도 행사를 하네요!
코스트코 들어오실 때 주차장은 쪽에 타이어 교체 센터로 가셔서 직원분께서 견적을 내주시면 타이어 매장에 가서 구입한 뒤에 맡겨 두시면 타이어 교체하는 동안 쇼핑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 캠핑, 야외용으로 좋은 일회용 와인 

187ml 레드와인 4개 세트로 플라스틱 용기에 밑에 손잡이 부분을 끼워서 드시면 됩니다.

야외로 놀러 갈 때 한 잔씩 마시기 너무 간편한데요?! ^^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으로 바비큐와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골든오차드 트레일믹스 견과류

코스트코 가면 꼭 사는 제품, 아이들도 잘 먹고 용량도 많아서 코스트코 하루견과로 유명한 제품이죠. 
이게 정말 맛있긴 한데...
다이어트할 때 먹어도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만큼 맛있어요^^ 

▪️ 궁육포

이건 갈 때마다 꼭 사는 제품이죠! ^^
저는 맨날 오리지널 제품으로 사 왔는데, 올리브 육포가 더 맛있다는 소문도 있네요?! ~
다음에는 빨간 봉지 위에 초록색으로 되어 있는 올리브 궁 육포도 한번 구입해봐야겠습니다.

 

▪️ 대만직수입 감자스낵: 카디나감자스틱

짭짤하고 바삭한 감자스틱과 자, 자가 비보다 덜 기름지고 더 담백하다고 하네요.

▪️ 던킨드립백(신상) 


신상 제품이라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이 드립 백 커피는 아직 안 먹어봤는데 워낙 던킨 매장에서 커피를 맛있게 먹어서 기대가 됩니다.
용량도 정말 많아서 너무 좋네요^^

 

아... 이 던킨 드립 백!


각 3가지 맛별로 10개씩 30개가 들어 있는데, 어제 제가 뭣도 모르고 지인이랑 나누는데 앞에 것만 쭉 빼놓고 줬네요. ㅠㅠ ㅋㅋㅋ

 

이래서 제품 정보력이 중요한가 봅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눈이 침침해서 박스 하단을 잘 못 봄 제 탓이네요 ㅋㅋ

오랜만에 코스트코 돌면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나니 좋네요.
매장이 넓어서 올 때마다 계속 돌았는데 자주 갔던 지인 와 함께 가니 동선 단축은 최고였어요! ㅎㅎㅎ

다음번에 갈 때에는 어떤 행사를 하고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