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GS편의점 새로나온 맛있는 과자 : 꼬깔콘 찰옥수수맛, 미원맛 소금팝콘, 서머스비 애플 맥주

반응형

🌼요즘 밖에도 못 나가고 저의 최고의 낙 : )
아이들 자는 시간에 슬슬 나와서 신랑과 함께 야금야금 군것질과 야식을 하면서 티브이 보기입니다. ㅎㅎ


지난주부터 정주행 하기 시작한 넷플릭스 드라마 "겨우서른" 겨우겨우 중간까지 보고 있습니다. 

 

조금 지루해때 즈음에 또 재밌었지고 하네요. 


낮에 그렇게 바쁘고 피곤한데도 저녁에 뭐 먹는 재미를 붙이기 시작하니 이게 정말 지나치기가 너무나 아쉽더라구요?! 


어제도 어김없이 저는 늦은 밤 집 근처에 있는 
gs 편의점에 가서 새롭게 보이는 과자들을 사왔답니다.


▪️ 미원 맛소금팝콘 

이건 정말 품절 대란이였죠. 


gs편의점에서만 팔고 있고 온라인으로도 구매 할 수 있어요. 

CU에만 파는 곰표 팝콘 보다 훨씬 더 감칠맛과 짠맛이 더해져서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딱 이름만 들어도 맛이 상상이 되시는지요.


미원 맛소금 팝콘 ㅎㅎ 한봉다리 순삭! 


이거는 다음에 가면 제가 다 쓸어올 예정입니다.

 


▪️ 겉바속바 감튀


gs편의점 입구 진열대에 2+1행사 중이었어요. 


두 개를 살까 하다가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한 개만 집어왔는데, 한개만 집어온 걸 후회했어요.

 

이건 순전히 제 기준입니다만~ 


1인 1봉지는 해줘야 할만한 양이에요 ㅋ 

매콤한 맛에 짭쪼름한 맛인데 과자가 겹겹이 되어 있는 느낌이라 바삭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음에 가면 이것 도 꼭 사 와야 겠어요. 


이건 진짜 맥주 한잔하기 좋은 안주에요!!!

 


▪️ 꼬깔콘 찰옥수수맛

꼬깔콘은 어릴 적부터 질리게 먹던 과자라 잘 안사게 되었는데 요즘 꼬깔콘이 어려가지 맛이 출시되는 것 같아요. 

 

이건 봉지 뜯자마자 옥수수 냄새가 확 올라와요~ 
짭짤하고 버터 맛나는 옥수수?! 암튼 자극적인 맛이에요. 

 

과자 세 봉지 중 유일하게 남긴 꼬깔콘..... ㅎㅎ
양도 많구나~~~ 
너무 짜서 애들은 안 사주고 싶네요 ㅋㅋ 


▪️ 서머스비 애플 맥주

주말에 이마트 장 보러 갔다가 매대에 진열되어 있는 거 보고 식스팩 짜리 하나사가지고 왔네요.

요즘 애플 맥주에 맛 들이다 보니 달달한 사과주스맛나는 요 서머스비를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따라 마시면 골드 메달 애플주스 같기도 하고 시원한 모스까또 와인 마시는 느낌도 납니다.

 

알콜 도수가 4.5도라 알쓰인 저 같은 경우에는 맛있다고 홀짝홀짝 마시다 보면 금방 취기가 올라오면서 잠이 오더라구요~

맥주 한캔과 과자 시원하게 먹고 취침~


다음날 얼굴이 말 안 해도 아시겠죠 ~ ㅎㅎ

 


요즘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새로운 제품들 나오는 거 보면 정말 기발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편의점은 일반 마트보다 가격 면에서 비싼 부분이 있어서 잘 가지도 않았는데 요즘 들어 자꾸 저를 편의점에 가게 하네요.. ㅎㅎ 

 



다이어트는 오늘도 또 내일로 미뤄야 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