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초등학생 새 학기 아이들 신발로 반스 어센틱&슬립온 운동화 구매했어요

반응형

이제 새 학기 시작이네요.


초등학생 우리 아이 새 학기를 맞이해서 신발을 어떤 걸 사줄까 한참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조금 저렴한 온라인보다는 직접 신어봐야 할 것 같아서 주말에 백화점에 방문했어요.

어린이집 다니던 시절에는 구두만 주구장창 신고 다녔고, 점점 커가면서 활동량이 많아져서 여름에는 주로 편한 크록스를 신었어요.

그런데 그게 시작이었을까요ㅋㅋ 발이 커갈수록 색만 다른 크록스... 절대 다른 신발을 신으려 하지 않더라구요. 

심지어 겨울에는 털크록스 ㅋㅋㅋ


새 학기 초반에도 실내화 갈아 신고할 때 빨리 갈아 신기 위해서인지 운동화 몇 번 신겨봤는데도 잘 안 신으려 하더군요.

그런데 크록스가 발이 작은 아이들에겐 참 이쁜데.. 큰 아이들이 신자니 너무 편하게만 보이다 보니 아무래도 새학기되니 신발 고민이 되더라구요.

찍찍이 달린 운동화도 신기를 불편해 하니 ...

그러던 중에 슬립온 종류가 괜찮겠다 싶어서 볼 일 보러 외출한 김에 일산 롯데백화점 반스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주말이라 지하주차장로 내려가는 차들이 꽤 있었습니다. 


반스 매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키즈 라인 쪽에서 신발을 둘러보았습니다.

반스 신발은 인터넷을 통해서 보니 사이즈가 일반 한국 사이즈와는 조금 달라 보였고, 보통 발 사이즈 보다 크게 나와서 사이즈 다운해서 구입하라는 내용을 보았어요.

그래서 직원분 도움을 받아서 사이즈 추천을 받았습니다. 


결론은 정 사이즈였어요.

조금 크게 사자니 헐떡여서 깔창을 깔아 신는 방법이 있었는데요.

 

금방 금방 발이 커가는 아이들이기 때문에 큰 사이즈로 사자고 하는 저의 의견에 반해 남편은 운동화는 정 사이즈로 딱 맞게 예쁘게 신기는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의견에 나중에는 정 사이즈로 달라고 하게 되었어요.

 

반스에서 가장 오래되고 인기 많은 기본 라인 제품인 어센틱

초등학생 우리 딸은 여태껏 검정 신발을 한번도 신어 본 적이 없었는데 시착해보고 예쁘다고 마음에 들어 했답니다.

 


운동화 끈이 있어서 불편하까 싶어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슬립온을 하나 더 구매하기로 했어요.

바로 이 제품인데요. 

 


신제품이어서 온라인에서는 아직 제가 못 봤던 디자인이에요.

하늘하늘한 색에 무지개 모양의 스팽글로 포인트가 되어 있어서 깔끔하면서도 뭔가 좀 실내화스럽지 않는(?) ㅋㅋ 그런 디자인이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이 제품은 아쉽게도 사이즈가 매장에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택배로 배송 요청을 했어요.

10만원 이상 구매 시 타월 증정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신발 두 켤레 구매한 우리는 타월 증정을 받고 반스 기본 라인 구매 시 3월 말까지 사용 할 수 있는 10,000원 할인권도 받았답니다.

이제 따스한 봄이 오면 좀 더 가벼운 옷차림에 깔끔한 단화 신고 학교 다닐 아이를 생각하니 벌써 제 마음에도 봄이 온 것 처럼 설레네요^^ 

쑥쑥 커가는 우리 아이 그래도 올봄과 가을까지는 쭉 신길 수 있겠죠?

예쁘게 신기고 다음 해에 또 반스 매장에 방문해서 다른 제품들도 구매해야겠어요^^

 

 

 

일산 롯데백화점 반스매장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84 롯데백화점 B1 반스 

평일 10:30 - 20:00 월~목


주말 10:30 - 20:30 금~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