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밀크바오밥 베이비 & 키즈 샴푸와 컨디셔너

반응형

아이들 목욕제품은 어떤 걸 사용하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아이들 피부에 직접 적으로 닿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성분이나 알레르기 발생 유무 세정력 거품 등등 모든 것을 충족할만한 제품들 찾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들이 어릴 때에는 바디워시와 샴푸 겸용으로 나온 순한 제품으로 쭉 사용 해오다가 6세 정도가 지나니 바디워시와는 다르게 샴푸를 따로 사용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머리숱도 많아지고 활동량이 늘어가면서 아기용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세정력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에요. 

키즈 샴푸를 따로 구입해서 사용하면서 드라이 후 아이의 머릿결이 뻣뻣 해지는 것을 느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을 머리끝에 조금씩 발라서 헹궈 주었어요.

그러다 보니 아이들 약한 머리카락이 손상되진 않을까 하는 마음에 찾아보던 중에 아이들 전용 제품으로 나온 샴푸 린스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같은 향이 나는 세트로 나온 제품들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한꺼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게 참 좋았어요^^ 



"밀크 바오밥 베이비& 키즈 샴푸 500ml "

✔️아이 두피에 모발에 맞춘 저자극 샴푸

✔️설페이트, 피이지, 실리콘 무첨가

✔️우수한 세정력, 유해 성분 무첨가 

✔️풍성한 거품

✔️달콤한  풍선껌 향


"밀크 바오밥 베이비& 키즈 컨디셔너 500ml"


✔️알러지free 

✔️달콤한 풍선껌 향

✔️실리콘 합성오일 무첨가: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5.5 약산성 포뮬러: 알칼리화된 두피와 모발을 pH5.5의 미산성 상태로 안정화 


밀크 바오밥 베이비& 키즈 컨디셔너는 
모발이 얇은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어린이 전용 컨디셔너입니다. 

하얀 크림 제형의 제품으로 한두 번 펌핑하면 충분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샴푸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후 적당량을 모발에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약 5분간 방치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주면 됩니다. 

보통 컨디셔너 제품 등은 두피를 피해서 모발에만 발라줘야 하는 건 알고 계시죠? ^^ 


▪️ 사용 후: 드라이 후 확실히 사용 전과 다르게  머릿결이 부드럽고 찰랑찰랑 해졌습니다. 


어른들 제품을 사용했을 때에는 부드럽긴 정말 부드럽지만 성분 때문에 걱정이 되었었는데 이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 제품의 단점: 풍선껌향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향이 달달해서 신기하다며 좋아했는데요.
제가 느끼기에는 약간 인위적인 향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향이 오히려 조금 덜 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밀크바오밥 베이비 & 키즈 바디워시 화이트 머스크 향 나는 것을 1000ml 짜리를 사용 해 본적이 있는데요. 용량이 커서 듬뿍듬뿍 사용 하기에 좋았지만 이것 또한 어른들이 사용해도 될 정도로 향이 강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렇지만,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의 세정력이나 풍성한 거품, 가성비 모두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앞으로 쭉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용량도 500ml씩 넉넉한 편리라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쁜 우유곽 모양의 핑크와 퍼플 색의 케이스도 취향 저격이네요^^ 


아이들이 예쁜 샴푸 린스로 머리 감을 거라면서 목욕 시간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