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유아전용화장품 : 키즈마스크팩추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귀여워서 쓰러질수 있음 주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마공주님들과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한가지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마스크팩인데요.

 밤마다 엄마가 마스크팩 하는 모습들을 보고 어찌나 본인들도 해달라고 하던지...^^;

 몇번 정도는 엄마꺼 함께 사용해보고, 오이도 붙여보고 했는데요.

 오이같은 것들은 너무 번거롭고, 그렇다고 어른걸 계속해서 주자니 아깝기도하고(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ㅎㅎ) 또 아이들 얼굴에 계속 해도되는지 걱정이되어서 찾아보던 중에 유아전용으로 나온 마스크팩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핑크공주 키즈 코코냥이 보습마법팩 " 입니다. 

 이름이 긴데요 그냥 핑크공주 마스크팩 검색하시면 코코냥이 보습마스크팩이라고 분홍색 공주님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품은 그저, 엄마놀이를 위한 마스크팩이라기보다 아이들 전용으로 나온 제품으로 '고보습 고급원료인 히알루론산을 듬뿍 담겨있어 민감하고 건조한 아이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 제품명 : 핑키 키즈 코코냥이 보습마법팩 

 - 용량 15ml 8매입

 - 사용연령 : S 사이즈 (3~7세)/ M사이즈 (8세이상)

 - 성분 : 전성분 EWG 그린등급

 - 원단 : 천연 텐셀 시트

 



 
 저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보기위해  주문했는데, 그땐 사이즈 선택하는게 없었는지 제가 확인을 잘 못했는지 택배 열어 확인 해보니, ㅎㅎ 크기가 작더라구요.


 제가 산 제품은 S 제품인듯 하네요. 6~8세 정도 되는 아이들에게 예쁘게 딱 맞고, 그 이상은 많이 작아서 얼굴 반절만 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포장은 개별로 상자에 담겨져 있는것이 아니라, 8개가 한꺼번에 OPP봉투에 담겨져 배송 되었어요.

 



 아이들이 보자마자 어찌나 좋아하던지, 바로 꺼내서는 아이들 스스로 거울 보면서 얼굴에 붙이고 침대 벽에 다리를올려두고 , 어른들처럼 수다타임~! ㅎㅎ

 이게 뭐라고 이렇게 즐거울 일입니꽈~? ㅎㅎ

 밤에 샤워 마치고 예쁜 파자마 입고 나서 마스크팩 하자~ 하면 얼마나 좋아하고 까르르까르르 대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렇게 좋아하는거 냉장고 한켠에 넣어놨다가 기분전환 삼아 한번 씩 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핑키 키즈 코코냥이 보습마법팩 이 마스크팩의 장점으로는 천연소재 텐셀시트로 찢어짐이나 보풀없이 사용 가능하다는점,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냥이 캐릭터로 얼굴에 붙이면 얼매나 귀엽게요~^^ 

 아이들 얼굴에 맞춤 사이즈로 더 이상 어른들꺼 억지로 하지 않아도 되서 좋구요~ 

 천연 보습 히알루론산 함유로 아이들 얼굴을 촉촉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여기서 잠깐! 제가 산 마스크팩은 보시면, 냥이가 리본을 달고 있쥬? 이건 S 사이즈고, M사이즈 언니들 사이즈는 머리에 꽃핀을 달고 있답니다 *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시험결과 확인서 까지 상세정보에 올라와 있으니 ,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몇번 사용 해본 결과, 정말 아이들 얼굴에 자극 없이 촉촉함이 남아있네요~ 

 저는  시트 붙이고 10~ 20분 정도만 있다가 떼어내자고 했는데, 아이들은 더 붙이고 있고 싶다고 난리네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었던 키즈 전용 마스크팩, 공주님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라 추천합니다.

 참고로 , 저는 쿠팡에서 로켓와우(다음날 아침 도착)로 10개입짜리 12,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그럼, 아이들과 마스크팩 하면서 촉촉한 겨울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