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변비에 직빵, 차전자피 3가지 제품 먹어본 후기~! 대장사랑, 황금구렁이, 비닷나나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변비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차전자피 제품인데요.

여성분들중에 직장인분들이나 오래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 또 출산 후에 급격히 생겨버린 변비때문에 고생이신 분들 많으시죠.

저 역시 출산 이후 변비로 엄청 고생을 했던지라, 그때 당시에는 변비에 효과가 있다는 방법들은 모두 찾아서 해봤던것 같아요.

푸룬주스, 과일많이 섭취하기, 두유, 우유 많이먹기 등 식이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해보았지만 그닥 효과를 보진 못했어요.

그리고 변비약의경우 그때 뿐이고, 내성이 생길 수 있다고 하여 변비약 섭취는 꺼리게 되더라구요

차전자피라는 것을 그때도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들지만 지금이라도 알게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차전자피는 질경이라는 풀의 씨앗의 껍질로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입니다.

 

물과 만나면 최대 40~80배까지 팽창하여 이런 효과때문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또 식전에 먹게 되면 과식을 막을 수도 있어서 요즘은 다이어트 제품에 이 차전자피 성분인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딥트3일이란 제품도 그 중 하나입니다. ^^ 

아마, 인터넷으로 "변비" 라고만 검색해도 관련 제품들이 많이 검색이 되실 텐데요. 

 

이것들이 모두 차전자피를 주성분으로 하고 가격대도 조금씩 다른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 저는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 3가지를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가장 먼저 구입했던 것은, " 황금구렁이" 오리지널 제품입니다.

황금구렁이 오리지널 20개입 27,900원에 구입

1포당 5g / 차전자피 식이섬유/ 1일 섭취량 (10g) 으로 1일 2포 섭취

차전자피 제품을 처음 먹어봐서인지, 환 한봉지 털어넣고 물을 500ml 정도 먹었는데 배가 엄청 빵빵해지기만 해서 놀랐는데, 몇시간 뒤 신호가 왔어요! ㅎㅎ


하루에 두번 씩 먹는건데 저는 배가 살살 아픈 느낌이 들어서 하루에 한번 먹었는데도 충분했어요.

그런데 이 황금구렁이 며칠 먹어보니 좀 배아픔이 계속 동반되는것 같아서, 다른 제품도 한번 찾아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댓글이나 후기보면, 또 많이 언급되는 제품인 " 대장사랑" 제품입니다.

쿠팡으로 빠른 배송검색을 해서 주문했더니 "대장사랑" 오리지널이 아닌 프리미엄 제품이었고, 

가격대도 황금구렁이 보단 조금 더 비싼 느낌이었어요. 

대장사랑 프리미엄 20개입 27,500원에 구입

1포당 3g/ 차전자피식이섬유/ 1일 섭취량 (12g)으로 1일 4포섭취

자 여기서 보시면 용량이 중요합니다. 황금구렁이경우 1포에 5g 이라 하루 2포를 먹으면되는데, 대장사랑은 3g 이었네요. ㅎㅎ

 



그럼 하루에 4포를 먹어야하는데, 그렇게 따지면 같은 20개씩 들어있어도 대장사랑이 가격대가 월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렇지만, 황금구렁이 5g 을 먹었을때에 배가 자꾸 살살 아픈게 용량이 많아서 그런가 싶어서 대장사랑3g을 하루 두포씩 먹어도 괜찮은것 같았어요.

일단 용량대비 가격 이 조금 비싼 감이 있어서, 세번째로는 또 후기가 많이 검색되는 "비닷나나동" 이라는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일단 포장패키지가 마음에 들었어요.

 



그동안 주문했던 것들은 너무 변비약 티가나서 ㅎㅎㅎ 식탁위에 올려두기가 좀 그랬는데, 비닷나나동은 식탁에 올려놔도 민망한 느낌이 덜 하네요~

바닷나나동 1+1 2박스 33,000원에 구입

1포당 6g 14포개입 /1일 섭취량 (12g) 으로 1일 2포 섭취

 




이 제품은 그동안 제가 먹어 본 제품중 한포당 용량이 가장 많이 들어있네요. 먹고 배아프면 어쩌지 걱정이 됩니다.

일단 이 제품은 하루에 식전 식후 상관 없다 하니 식사 후 한포 털어 넣어봅니다... 음 용량이 많아 쉽진 않네요. 

하지만 특유의 냄새가 가장 덜 하네요.

500 미리 물과 함께 섭취 .. 30분 안에 신호가 옵니다. 와, 배도 안아프네요....?? 뭐지... 일단 시작이 좋습니다.

몇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이 제품으로 정착 해야겠어요.

 



차전자피는 내성이 생기거나 하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안심이고, 화장실을 2-3 일에 한번 씩 가는 저에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동안 화장실 못갔을때 배 더부룩 하고 그 짜증남은 이루 말 할 수 없었는데 신세계네요~ ㅎㅎ 

다만, 제가 이거 먹고 느낀 개인적인 생각은 좀 찬 음료를 먹고나 과일을 많이 먹었을때 차전자피 제품을 먹으면 배가 살살 아프고 화장실을 갔어요. 

찾아보니 차전자피 제품이 찬성질을 갖고 있는 사람에겐 설사를 유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점도 참고 하셔서 제품 구입에 도움되시길 바래요~ ^^ 

어찌됐건 전 추천 합니다~! 이젠 없으면 불안 할 거 같아요~ 

다음에 또 좋은 제품 소개해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