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속눈썹 영양제 하면 베이글 영양제 추천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품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속눈썹 펌이나 연장 많이들 하시죠?

아무래도 뭔가 인위적으로 속눈썹에 아름다움을 더 하는 것이긴 하지만, 확실히 전후의 차이가 있고, 아침마다 마스카라 바르는 수고로움을 덜어주어 저는 자주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속눈썹은 머리카락과 같이, 매일 0.18mm 정도 씩 자라며 머리카락의 1/2 정도라고 하네요!

속눈썹도 머리카락처럼 생장기, 퇴행기, 휴지기를 거쳐서 자라고 빠지고 보충되는 것을 반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잦은 펌, 연장술이나 혹은 건강하고 튼튼한 속눈썹을 원하신다면 영양제를 바르는 것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속눈썹이 특히 자주비비거나 잘 빠지시는 분들 있으시죠?! 그런 분들께도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속눈썹영양제 입니다. 


머리카락도 그렇듯, 에센스를 바르는 것과 바르지 않는 것이 보기에도 다르듯이, 속눈썹 또한 속눈썹 결이 매끄럽고 윤기 있게 보이기 위한 목적!

그리고, 휴지기에 빠진 속눈썹 자리에 꾸준히 영양제를 발라서 자라나는 속눈썹이 튼튼하게 자라게 해줘야 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건강 할때 꾸준하게 영양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겠죠^^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속눈썹 영양제는 바로 속눈썹 영양제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유명한 제품인 "베이글 영양제"입니다.

이 속눈썹 영양제는 샵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온라인에서는 크라운 본사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후기가 많은 베이글 속눈썹 영양제 제품 가격은 7만 원대로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에요^^

하지만, 헤어 제품, 피부제품도 영양크림 같은 것들은 고가의 제품으로 관리하듯 속눈썹 영양제도 한번 좋은 거 사두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심비 부분에서 괜찮은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 베이글 속눈썹 영양제의 성분은 어성초 추출물이 80프로 이상이 함유되어 있고, 정제수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정말 찐 영양성분만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지 사용하실 때에  눈에 들어갈 경우 살짝 따가울 수 있으니 꼭 눈 안에 들어가지 않게, 모근과 결에 잘 발라주셔야 합니다^^

 


베이글 속눈썹 영양제는 본사 정품으로 이렇게 잘 테이핑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도 너무 예쁘고, 영양제 케이스 색깔도 쨍한 핑크색으로 화장대 한켠에 두면 눈에 확 띌 것 같아요^^

베이글 속눈썹 영양제 블랙도 있는데 이건 가격이 더 비싼데요, 그것과 핑크색 영양제 성분이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해서 저는 핑크색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사이즈는 한 손에 들어올 만한 크기이고, 용량은 10ml로 통통한 케이스에 넉넉히 들어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시면, 이렇게 브러시와 끝에 둥근 팁이 붙어 있는데요.

이 둥근 팁으로 속눈썹 뿌리 부분인 모근에 톡톡 발라주고 브러시로는 결 따라서 마스카라 바르듯이 쓱쓱 발라주시면 됩니다.


이 둥근 팁이 정말 요긴하게 사용되는 것 같아요. 꼼꼼하게 바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아주 좋아요!

후기들을 살펴보면 정말 눈썹이 길어졌다.
풍성해졌다.
눈썹이 잘 빠지지 않는다.
라는 후기들이 많았는데요.

저도 매일매일 꾸준히 발라서 속눈썹을 튼튼하게 만들어서, 잦은 펌과 연장에서 눈썹을 보호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영양제는 속눈썹뿐만 아니라, 언더속눈썹 그리고 아이브로우(눈썹)에도 발라주시면 좋습니다.

헤어라인 부분에도 쓱쓱 발라주시면 좋다고 하니, 이렇게도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는 화장실 선반에 올려두고, 매일 샤워나 세안을 마치고 난 뒤에 얼굴 로션을 바로 바르고, 속눈썹 영양제도 다 바르고 나온답니다.

그럼, 까먹거나 귀찮아서 안 바르는 경우가 없어서 좋더라고요~


그럼, 여러분도 매일매일 속눈썹영양제 바르는 습관을 들이셔서 예쁜 눈썹 유지 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