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거품목욕놀이 필수품! 쫀쫀한 [라떼르 베베36.5 버블바스 2in1}

반응형




더운 여름 아이들과 함께하는 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집에서 보내는 하루가 꽤 길다보니, 저희 아이들같은 경우에 여름철에는 1일 1목욕을 하고 있습니다^^


목욕놀이 할때에는 주로 목욕놀이 장난감도 사용해보고비누방울도 사용해 보고, 물풍선가지고 노는 시간도 보내고있어요.


또, 입욕제를 자주 사용하곤 하는데요, 겨울철에는 아무래도 따뜻한 물에 푹~ 담궈서 피로를 푸는 목적도 있기때문에 "유노하나"(이것도 정말 강추에요!) 를 자주 사용하고있어요.


그리고,  거품이 풍성한 액체형으로 된 유아용 버블바스도 자주 사용한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스프레이형으로 거품이 나오는 버블바스인데요.


이런 제품은 몇년 전 부터 워낙 인기가 많던 제품들이라 아이들 목욕시간에 몇 번 사용을해본적이있어요.


저는 그동안 사용했던 제품들은 거품이 부드럽고 풍성하기는했지만, 너무 빨리 거품이 사라지는 탓에 한번 목욕할때 한통을 다 써버리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거기에다가 그 거품에 색깔이 묻어 나오는 제품들이 있어서, 그 이후로는 정말 순수 아이들용으로 나온 저자극 제품 아니면 구매가 꺼려지더라구요.


그러던중에, 올 여름 아이들이 또 재미있게 목욕 놀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에 반가운 제품을 하나 알게되었어요!


온라인상에서도 그렇고 엄마들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 궁금해서 한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아이들 한명당 하나씩 잡고 해야하고, 너무 빨리 쓸 걱정을 해서 여러개 구입했는데, 결과적으로는 꽤 오래사용할 수있을것 같았어요1)


"라떼르 베베 36.5 버블바스 2in 1 " 300ml


인터넷 최저가 1만 6천원대 입니다.


올인원 제품으로 샴푸+ 바디워시 +버블바스 가 한번에 된 제품이네요!


브랜드 네임의 36.5도는 건강한 체온을 뜻하는 36.5도를 뜻하는 단어 입니다.


그럼 이 제품의 성분을 알아볼까요?


베베 36.5 버블바스의 성분은


편백나무 추출물, 흰버드나무 추출물, 라벤더오일, 오레가노잎추출물, 쇠비름추출물, 비누풀잎 추출물

황금추출물 락토바실러스 콩발요 육계나무 껍질 추출물 등이있습니다.


또한 복숭아추출물과 사과추출물 스타니스추출물등으로 부드러움을더했다고 하네요!


1. 쉐이킷 쉐이킷 신나게 흔들어주세요!

2, 사용할 만큼의 적당한 버블을 분사해 주세요

3. 신나는 버블 플레이 타임을 즐겨주세요!

4. 미온수로 머리와 얼굴 몸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베베36.5 버블바스는 한손에 쏜들어오는 크기로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거품이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것들과는 다르게 정말 쫀쫀해서 금방 사라지지 않아요!


정말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아이들도 정말좋아하는 목욕시간을 보냈답니다.


거품의 느낌은 마치 하얀색 천사점토를만지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천사점토 만져보신 분들은 느낌 아실거에요!!)


벽에 탁 하고 던져봤더니 딱 붙어있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어릴적에는 목욕놀이를 통한 오감활동도 중요한데, 놀이를 통해서 손으로 느끼는 감촉이나 거품이 물에 녹는 것을 눈을 보는 것들을 통해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성분도 안전한 성분들로만 만들어져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자극이 없다는 것에도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자주 사용하거나 아이들이 많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건강한 성분으로 아이들 목욕놀이 하기에 괜찮은 아이템인것같네요!



목욕놀이 신나게 하고 오늘밤은 꿀잠을 잘것 같은 느낌입니다!


여러분도 오늘 밤 개운하게 마무리 하시기를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