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트리트먼트 추천! [미장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 부들부들물미역머리됨!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머릿결이 굉장히 건조하고, 자주 푸석해져서 샴푸나 트리트먼트 에센트 제품을 가려서 사용하는 편입니다.


트리트먼트는 머리 감을 때에 몰속에서  정말 머릿결이 물미역처럼 야들야들하게 되는 제품들을 좋아해요.


그동안 사용했던 트리트먼트는 심지어 미용실에서 판매하는 전문가용 제품들 아니면 조금 고가의 제품들을 선호하곤했는데요.


오늘 또 이렇게 트리트먼트가 똑 떨어져서 가장 빨리 도착할 수있는 쿠팡에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10초완성 미장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트리트먼트입니다.


그동안 미장센에서 무슨일이 있던건가요?


어쩜이렇게 디자인이 고급스럽게 바뀌었죠?^^


살롱10 시리즈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트리트먼트만 구입을 해보았지만, 써보고 나서 괜찮다면 다음번에는 샴푸도 한번 써보려고해요.


미장센샴푸나 몇가지 샴푸들은 약간 유분기가 돌아서 머리감고나서 아주 개운한 느낌(개인적인생각입니다.) 이 덜한 느낌에 


항상 두피가 시원한 느낌이 드는 헤어 제품들을 선호 한답니다^^


아모레 퍼시픽에서 출시한 


[미장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트리트먼트] 는


모발 구성 8종 아미노산과 로즈단백질 그리고 콜라겐과 식물성 단백질 4종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모발강화, 탈력, 보습까지 한번 에 잡아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트리트먼트 제품은 손상모발용으로 


*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을 위한 소프트한 사용감

*10초로 완성하는 극강의 부드러움

*저분자 담백질 10,000pm함유

*바쁜 아침 드라이 시간 단축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법은 아시다시피 샴푸 후 두피를 제외한 모발 전체에 고루 도포후, 10초 정도 후에 헹구어 냅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저분자단백질함유로 인해서 가늘고 힘없는 머릿결에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제품 제형은 꾸덕한느낌의 반투명한 느낌의 제형이에요.


유분기가 많아보이지 않아서 가장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뚜껑을 열자마자 향기로운 향이 확~ 나네요.



사실, 향료 첨가 안된샴푸도 많이 써봤는데요. 아무래도 헤어제품은 향이 있어야 샴푸후에도 상쾌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그런 점 에서 향도 좋고 발림성 헹구고 나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점에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은 왜 10이라는 숫자가 들어가 있나 보니, 손상원인 부터 케어하며, 드라이손상 방어와 머릿결보호 엉킴 완화 영양등 살롱에서 받는 헤어 클리릭 10의 효과를 그대로 담았다고 합니다.



제가 지난 번에 오랜만에 미용실에 뿌리염색을 하면서 두피케어도 함께 받았었거든요..?!


그때 보니, 샴푸 후에 트리트먼트를 전문 적인 제품을 사용해서 관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사실, 미용실에서 받는 케어 또한 제품과, 서비스 적인 면에서 훌륭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잖아요.


그래서 자주 받을 수는 없겠다 싶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은 충분히 집에서도 하실 수 있을거라는생각이듭니다.


그날 케어 받은 뒤로 좀 더 신경을 써서, 샴푸 브러쉬를 이용해서 두피 구석구석을 롤링 해주어 두피 사이사이 각질을 확실히 벗겨 내 주고 있고요.


이 두피브러쉬로 목뒷쪽 헤어라인 이용하면 시원한 느낌마져 듭니다.


그리고 나서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영양 듬뿍 주고나서 드라이 후에 헤어 에센스를 꼼꼼히 발라주는것으로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샴푸할때에는 너무 뜨거운 물로 감는것보다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샴푸 후에 수건을 쓰고 있는 습관도 좋지않다고 하네요^^


샴푸 후에 바로 수건으로 (미용실에서는 타올드라이라고하더라구요!) 충분히 말려준 뒤에! 드라이를 할때에도 시원한 바람으로 말리기 시작합니다.


두피와 머릿결 손상에 도움이 되는 샴푸 방법이에요^^ 


여러분들도 이런 방법으로 헤어관리 홈케어로 즐겁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