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노 브랜드(No Brand) 리페어링 헤어로션 :가성비 최고 헤어 에센스!

반응형







노브랜드


리페어링 헤어로션 200ml


No Brand Repairing Hair Lotion


3,980원


# 노브랜드 #이마트몰 #스마트컨슈머 #찰랑찰랑


#실크처럼부드러운 #떡지지 않는 #모발광택



최적의 소재와 제조 방법을 통해 가장 최저의 가격대를 만드는 것 이것이  노브랜드의 이념과 철학!


당신이 스마트 컨슈머가 되는 길!


노브랜드 제품은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이죠!


이것저것 사용하다 보면 느낀 점은 사실 가성비로만 괜찮다 싶은 제품이 있는가 하는 반면, 정말 자주 구매하게 되는 것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노브랜드 제품을 꽤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헤어 제품 특히 헤어로션이 있다는 걸 얼마 전에 알게 되었어요^^


저는 머리가 잘 푸석해지고, 머리끝이 잘 갈라져서 매번 미용실 갈 때마다 머리끝을 잘라내야 하는 머리에요.


머리를 좀 기르고 싶어도 미용실 선생님들께서 머리가 많이 상했다며 잘라낼 때마다 참 속상했답니다..


그리고, 꼭 헤어 에센스를 자주 발라주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아주 오래전부터 에센스를 꼭 발라줬는데요!


사실 제가 사용해보고 가장 좋았던 것은 모로칸 오일이에요.


그런데 결혼하고 아이 낳고 나니 제 머리에 몇만 원씩 들여서 에센스를 못 사겠는 거예요ᅮᅮ


그 이후에 로레알이나 이런 조금 저렴한 브랜드로 갈아타긴 했는데, 여기서 중요한 건 에센스가 좀 기름지다 보니 이것 자체도 참 바르기가 번거로워졌다는거에요!


그래서 헤어로션을 자주 사용했었는데, 이 헤어로션 종류가 그렇게 많지가 않더라고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 에센스보다 헤어로션이 샴푸 후에 바르기 참 좋은 제품 같아서 오늘 추천을 드려볼까 합니다!


[노브랜드 리페어링 헤어로션] 은 묽은 제형의 쫀득한 타입의 로션입니다.


발라보니 손에 찐득하게 남지 않고 발림성이 좋아요.


적당한 향기가 나서 샴푸 후와 드라이 후에 바르면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흡수력이 좋고, 라이트 한 느낌이 있어서 좀 많이 건조하시거나 손상머리에는 에센스도 추가적으로 좀 발라줘야 할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정말 가성비 측면에서 제품 이 괜찮아서, 여러 개 사두고 매일매일 발라주어 머리를 건조하지 않게 해주는데 좋을 것 같아요.


이미 건조해지거나 손상모는 복구하는데 쉽지 않지만, 매일매일 이렇게 얼굴에 로션 바르듯이 머리카락에 발라주면 건조함이 덜하고, 확실히 손상이 덜한 걸 느낄 수 있었어요.





머리 중간부터 끝부분만 살짝씩 발라주기 때문에, 저는 아이들 드라이 후에도 한 번씩 쓱 발라주고 있어요.


튜브형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이 제품이 펌프형으로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가격 부담 없이 헤어 건조함을 없애고, 샴푸 후에 촉촉함을 원하신다면 노브랜드 제품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