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올여름 Heynina의 데일리 쇼퍼백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J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옷차림도 가벼워진 만큼 매고 다니는 가방 또한 가벼운 것들로 바뀌어 가고 있는걸 보면 말이죠.


오늘은 올 여름 초에 제가 구매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썸머 데일리 쇼퍼백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가 이 가방을 구입하게 된 경로는 인스타그램에 너무 예쁜 감성 피크닉 사진 한 장이 시작이었어요!


너무나 취향 저격인 이사진 한 장에 반해서 팔로잉을 하게 되었고, 여러 제품들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되고있습니다.


Heynina라는 곳에서 소개된 쇼퍼백인데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구매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면요.


● 여름에 어울릴만함 소재로, 이것저것 담아가지고 다닐 수 있는 크기로 은근 많은 수납이 되더라고요.

● 집 앞에 나갈 때 물티슈 음료수 지갑 차 키 등을 다 넣어서 나가기도 하고요.

● 때로는 노트북 가방으로도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 또 예쁜 원피스를 입고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에 나 차려입은 옷에도 분명 어울릴만한 백입니다.

● 집 가까운 곳에 나갈 때도 가방 하나 툭 매고 나가도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가방 재질은 흰색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오염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의 재질로 되어 있어요.


제가 가장 놀랐던 점은 가방의 무게였어요 ㅠㅠ

저는 여름가방으로 라탄 가방부터 해서 천가방 방수가방 등등 많이 사용해봤지만 좀 무겁다 싶은 가방은 한참 다니다 보면 어느새 남편 손에 가있더라고요.


하지만 이 백은 가벼우면서 스타일리시하고 가격도 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여름에 이런 팩 하나 정도 있으면 매일 다른 느낌으로 질리지 않게 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판매자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사진들이 많아요.

"헤이 니나" 를 운영하고 계신 판매자님은 여러 나라를 다니셔서 그런지 상품 셀렉 하는 감각이 남다르신 것 같더라고요.


한국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는 디자인의 것들을 소개해 주고 계셔서 앞으로도 계속 기대가 됩니다.


백뿐만 아니라, 예쁜 접시, 유리컵 등 하나둘씩 제품이 올라오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 저는 여기에서 쇼핑을 자주 하게될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헤이니나 #heynina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