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Natrol Biotin 나트롤비오틴 : 맛있는 딸기맛 모발 손톱에 좋은 비오틴 영양제! 하루에 한 알 씹어서 드세요!

반응형

제가  요즘 뿌염을 한두 달에 한 번씩 꾸준히 해서 인지, 어느 날 가르마 부분이 휑(?) 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어릴적 부터 머리숱이 정말 정말 많아서 한달에 한 번씩 미용실에 가서 숱을 쳐야 할 정도였거든요...

출산과..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어가서 그런 건지..

정말 생각도 못 해본 머리숱에 대해 고민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영양제라고는 비타민이나 루테인 유산균 칼슘 정도만 섭취해오다가 이제 점점 종류가 많아지고 영양제에 의존하기 시작한 거 보니..

 




저의 젊음이 이제 지고 있나 봅니다 ㅠㅠ 띠로리...

그래서..결국 영양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영양제를 자주 구매하는 사이트는 바로 [쿠팡 로켓직구] 에요.

로켓직구도 예전에 로켓프레쉬처럼 금액이 어느 정도 되어야 무료배송을 해주었고 배송비가 좀 들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로켓직구도 무료배송이 되었답니다.

쿠팡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영양제들은 아이허브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기 있는 제품들이 많이있어요^^

영양제 뿐만 아니라,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식품들도 구매할 수있어서 저는 그 운동할 때 먹는 프로틴 파우더도 로켓직구를 이용해서 구매하고 있답니다^^


제가 이번에 저의 모발을 위해 구매한 영양제는 [나트롤 비오틴 Natrol Biotin] 제품입니다.

Natrol Biotin : 나트 롤 비오틴 10000mcg 스트로베리 타블렛

* 비오틴 함유 식이 보충제 입니다.

* 채식주의자 섭취 가능한 제품입니다.

* 딸기맛 타블렛으로 되어있습니다.

나트롤 비오틴 영양제는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 대사의 효소로 사용되는 비타민 B군인 비오틴이 함유된 식이보퉁제입니다. 

1회 제공량당 10000mcg의 비오틴을 제공합니다.

우유, 달걀, 생선, 갑각류, 트리너트, 땅콩, 대두, 효모, 인공향료 및 색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안에 솜으로 막아져 있는데요, 그것을 걷어내면 짠! 이만큼 들어있네요...ㅋㅋ

저는 처음에 누가 먹던 것을 보내주었나 싶을 정도였답니다.

하지만, 1회 섭취할 때마다 제공되는 영양소의 양과 저렴한 가격 맛에 비하면 꽤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나트롤 비오틴 영양제는 하루 1알 씹어서 섭취하는 정제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맛은 아이들이 먹는 비타민처럼 딸기맛이 납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단내가 화~~~~!!! 나네요! ㅋㅋㅋ

1통에 들어있는 양은 60정으로 한 명이 두달 정도 먹을 수 있는양입니다.

저는 남편과 함께 한달 섭취할 수 있겠군요^^

이 비오틴은 가는 모발과 손톱이 잘 부러지는 분들이 섭취하면 좋은 영양제입니다.




맛있다고 유아들이 먹어도 되는지 궁금했는데, 지인들은 아이들은 먹지 못하게 하라고 하더라구요.

이 약의 뒷면에 주의사항에도 임신, 수유 중이거나 처방약을 복용 중이라면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세요!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라고 적혀있습니다.

나트롤 비오틴 영양제는 물 없이 씹어서 복용하는 장점이 있어서 아무때나 한 알 입에 쏙 넣어 먹으면 되니 매우 편리합니다.

꾸준히 복용하면 효과도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앞으로 이 비오틴 제품은 떨어지지 않게 넉넉히 구입해서 저의 정수리 숱이 더이상 없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