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쿨러기능과 테이블로도 가능한 감성 피크닉 캠핑바스켓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하지만, 요즘은 피크닉, 그리고 캠핑의 계절 아니겠어요?

 

 

 

전문적인 캠핑용품을 가지고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집앞 가까운곳으로의 피크닉은


집에 가지고 있는 가벼운 피크닉매트와 이것저것 담을 것만 있다면 언제든지 간편하게 나가 볼 수 있어서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자주 이용하고 애정하는 쇼핑몰에서 이번에 피크닉 바스켓 주문했어요!^^


해외배송이라 시간이 며칠 걸리는 바람에 아직 받아보기 전이라 쇼핑몰대표님에 양해를 구하고 얻어온 사진으로 바스켓 소개를 좀 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주문하자마자 이렇게 급하게 글을 올리는이유!


지금 피크닉 바스켓 업데이트 기념으로 며칠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신다고 하네요.


저 역시 할인 가격으로 주문을 해서 얼른 주문 하러 가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https://heynina.shop.blogpay.co.kr/ 


인스타에서 #헤이니나 #heynina 를 검색 해보세요!


사진 하나하나 너무 예쁘지않나요?


요즘 제가 추구하는 피크닉 무드 !


정말 피크닉감성 물씬 풍기는 연출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가끔 이렇게 잔디밭에 앉아서 파란 하늘과 바람을 느끼며 앉아 있는 이런 소중한 시간도 필요한 것 같아요.


이렇게 가만히 자연을 느끼는 시간 속에서 힐링타임!  너무 행복해 보이지 않나요?


이 피크닉 바스켓은 너도밤나무 뚜껑으로 되어있어서, 뚜껑을 덮은 채로 두면 테이블 역할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야외 가지고 나가지 않을때에는 집에두고, 예쁜 화병을 올려둘 생각이에요^^

 


이 안에 뚜껑을열어보면 쿨러기능이 있어서, 냉매제를 넣고 시원한 음료를 함께 넣으면 아이스박스 기능을 할 수 있다고해요!

 

 


아이들과 나갈 일이 자주 있는데, 이 바스켓 하나면 테이블따로, 아이스박스따로 챙기지 않아도되고,


특히나 들고다니기에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어떤옷에도 잘 매치될 것 같아요.


어제주문했는데, 빨리 도착해서 사용해 보고 싶네요! 


사진처럼 여러분의 오늘도 여유롭고 행복한 날들이었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