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파주롯데아울렛에도 익선동 서울카페가 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창한 봄날 오랜만에 파주롯데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롯데 아울렛은 봄이나 가을 날씨가 좋을 때 드라이브 겸 들러서 쓱 돌면서 구경하기 좋은 곳이에요.

요즘은 벚꽃이 한창이어서 예쁜 이곳은 가을이면 핑크 뮬리로 예쁘게 꾸며져 있고 야경도 예쁜 곳으랍니다.

작년 이맘때쯤이었던 가요.. 


익선동에 한옥카페, 앙버터 카페로 유명한 "서울커피" 가 파주 롯데 아웃렛에도 생겼더라고요.

작년에 한번 아이와 함께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오늘 점심때 근처에서 식사를 마치고 재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서울커피: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경기 파주시 문발동 640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아웃렛 B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멀리서 봐도 앙버터 조형물이 눈에 들어와 이곳이 서울커피인지 알 수 있었어요.

서울 익선동에 위치해 있는 서울커피 본점은 한옥 분위기로 유명 한 곳인데, 파주 롯데 프리임 아웃렛에 있는 서울커피는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분위기였습니다.

 

이곳은 메뉴는 본점 한옥 분위기에 맞게 전통차, 식혜, 녹차, 유자차, 미숫가루 등 전통적인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고요.

인절미 티라미슈같이 디저트도 평소 카페에서 보지 못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 커피 메뉴 가격이... 웬만한 한 끼 식사 값이네요^^

이곳은 앙버터로 유명하고, 맛도 있습니다.

또 큐브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카페 곳곳을 둘러보았습니다.

 

좌식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고, 심플한 의자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찍기도 예쁜 곳이네요.좌식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고, 심플한 의자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예쁜 곳이네요.

단, 의자가 좀 불편해 보이고, 바닥도 덩그러니 마룻바닥이어서 저희는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고 야외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셨답니다.

요즘 어느 곳을 방문하던지 QR코드 등록을 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계산대에서 직원분이 휴대폰으로 큐알코드 스캔을 하시더라구요. 

일행분들도 모두 주문하는 곳으로 가셔서 일단 QR코드 등록을 하시고 자리를 잡으셔야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커피중에 바닐라 라떼가 없어요.


콜드브루바닐라빈라떼가 있고, 달달한 커피를 원하시면 연유 커피를 추천 해 주셨어요.

제가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찾아보니 익선동 서울 커피 본점에서는 바닐라밀크티와 인절미테린느가 맛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파주롯데아울렛 지점에서 먹어본 결과,
판매하는 메뉴는 거의 비슷하지만 분위기도 무시 못 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카페는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 때문에 익선동 서울커피가 더 인기가 많지 않았나 싶네요. 

그래도 멀어서 가보지 못했던 서울커피가 파주에도 생겨서 이렇게 종종 갈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 파주출판 단지쪽, 심학산 근처에도 뭐 이곳저곳 많이 들 생기는 것 같아서 다음에는 또 못 가본 곳들을 둘러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