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천연재료로 만든 수제떡볶이 택배주문하기: 사과떡볶이

반응형

이 글을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떡볶이 매니아 분들일 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저 또한 떡볶이 킬러인데요.
서울 일대 유명한 떡볶이집들 중 제가 가 본 맛집리스트 알려 드릴게요! 

✔️반포 애플하우스
✔️옥수역트럭떡볶이
✔️문정동골목떡볶이
✔️송파모꼬지에
✔️아차산역 신토불이
✔️신당동 마복림즉석떡볶이
✔️갈현시장할머니떡볶이
✔️압구정 변강쇠떡볶이
✔️압구정 먹쉬돈나

진짜 떡순이들는 이 리스트 중에서 한두 개 이상 모르는 분들 없으시겠죠?!^^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 또르르 ㅠㅠ 


제가 얼마 전에 요즘 핫하다는 "사과 떡볶이" 를 뒤늦게 알게 되었답니다.


▪️ 사과떡볶이소개

파주에서 시작된 사과 떡볶이는


약 8년간의 고민과 노력 끝에 탄생하였습니다.


두 남자가 정직함과 진정성을 


갖고 만들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올바른 먹거리를 위해 노력합니다.


떡볶이로 세계정복을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사과 떡볶이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하시겠지만,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기본 한 달 이상 걸려서 받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처음에 이 사실을 듣고 설마.. 말도 안 된다며 검색했는데 제가 어제 주문을 했으니까, 3/11 에 주문을 한거 잖아요? 


상품 설명 페이지에 친절히도 지금 주문하면 4/26부터 순차 배송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방금 포스팅을 쓰려고 다시 들어가 보니 3,4월 마감 5월 중순부터 배송된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이 떡볶이의 인기의 시작이 어디부터였는지가 참으로 궁금해 집니다. 


일단 광클릭 해서 주문을 하고 당분간 잊고 지내야겠네요.. 


네이버에 사과 떡볶이를 치시면 바로 쇼핑 리스트가 뜹니다.


사과 떡볶이 판매 페이지로 들어가세요.

판매하고 있는 메뉴는 총 3가지입니다.

 



▪️ 사과떡볶이 -밀떡 
달콤: 어린이도 먹을 수 있는 달달한 맛
매콤: 별3개 정도의 성인용
신콤: 극강의 매운맛 

▪️ 사과떡볶이- 쌀떡
이 메뉴는 종류가 한 가지입니다.

▪️ 사과떡볶이- 어볶이
달콤: 어린이도 먹을수 있는 달달한 맛
매콤: 별 3개 정도의 성인용
신콤: 극강의 매운맛 


저는 종류별로 한 개씩 달콤, 매콤을 섞어서 주문했답니다!^^ 

수제방식으로 무조건 당일 생산하는 떡볶이만을
하루 약 1200개 떡볶이 패키지를 만들어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식어도 맛있다고 하는데 얼마나 맛있을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이 사과떡볶이는 인공조미료가 들어가지 않고 천연 재료를 이용해서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인공조미료No,인공감미료No


인공착색료No,방부제No,캡사이신No


물엿No ,설탕No ,미원 No, 다시다 No 


오로지 천연재료만...!


어묵도 수제어묵, 육수도 멸치과 다시마를 이용해 당일 제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13가지 천연재료로 만든 수제소스는 


일주일간 숙성과정을 거칩니다.


조상님들의 지혜인 발효과정 후 


만들어지는 진짜 맛을 보장합니다


양으로보면 한팩당 성인 2인분 정도로 되보이 던데 재료를 좋은 것을 하고 당일 뽑은 떡으로 정성을 들여 만든 떡볶이라 가격이 조금 나가나 봅니다.

 



▪️ 떡볶이 조리 방법

"집에 냄비만 준비해주세요!"

1.육수를 넣고 끓여주세요.


2.떡과 어묵 그리고 소스를 넣어주세요.


3.끓기 시작하면 약 6분 30초간 더 끓여주세요.


▪️ 배송방법

[떡과어묵 / 천연소스 / 천연육수]
패키지별 외포장지에 포장되어집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되어 보내집니다.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냉장 3일,냉동 2개월
"3만 원 이상 무료배송"
"최대 10개까지 주문 가능"


주소를 보니 파주 교하로 되어 있네요.


현재는 매장 판매는 하지 않으시겠지요???? ^^;; 

 


한 달 넘게 기다려서 고작 세 개 받을 생각하니 더 주문할 걸 후회되네요. 


아쉬운 마음에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구경하는데 너무 먹고 싶네요~

배송 도착하는 그날! 오자마자 끓여서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된다 기대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