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워터맨 찰스톤(기프트 세트) 만년필 추천

반응형

한 번쯤 만년필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만년필도 브랜드가 다양한데요.

저는 일할 때 만년필을 사용하면 더 일을 잘해 보이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ㅋ

마침 만년필을 처음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바로 워터맨 찰스톤 만년필을 기프트 세트로 받게 되었어요. 
이런 명품 만년필을 받게 되다니 고맙습니다.ㅠㅠ

포장도 고급지고 보증서도 갖추고 있더군요..

저도 몰랐는데 워터맨은 1883년 세계 최초로 만년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찰스톤 모델은 1930년대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리스펙..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깁니다.

잉크는 컨버터와 카트리지 겸용이라 선택해서 사용하고 편리합니다.
아직 컨버터를 사용해보지 않고 카트리지만 넣어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컬러에서 따라서 잉크를 넣어주면 다양한 색상이 가능해 보입니다.

 

사용설명서도 있었지만 읽지 않고 패쓰..

나만 그런거 아니잔아요 다 그런거니까..

 

만년필을 평소에 사용하시던 분들은 쉽게 사용하시겠지만 
쓰는법을 잘몰라 고생했어요. 
사각사각 하는 소리와 느낌이 좋더라구요.

잉크가 조금 흘러야 사용하는 건데 무턱대고 쓰면서 이거 고장 아니야? ....이랬답니다.

촉이 골드보다는 은?(화이트)이 더 스마트해 보이건 같아요~
다소 골드는 디자인이 올드해 보일 수 있어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개인 취향이니 존중해야겠지요.

닙(촉)은 18K 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금값이 비싼데 비교적 저렴할 수도 있겠습니다...?

사용해보니 필기감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그립은 편안하고 부드럽습니다.

 

10년 넘게 사용하는 만년필이라고 하니 잃어버리지만 않는다면 10년 사용하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