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

다이어트음료, 더블샷 칼로리컷피로 대신해요! 체지방감소에도움을 주는 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슬슬 더워지면서 옷이 얇아지고 있네요. 

 

요즘 주위에서도 체중조절, 운동을 다시 시작 하신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음료인 더블샷 "칼로리 컷피" 음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할때에 물만 계속 마시기 너무 힘든것 같아요.

 그래서 이왕에면 체중조절에 도움이 될 만한 걸 마시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요즘 마시고 있는 음료는 아까 말씀드렸던 더블샷 칼로리 컷피 인데요.

 이 음료는 쉽게 말하면 건강기능식품으로, 커피대신 칼로리컷피 하루 한잔으로 맛있게 드셔주면 됩니다.

 

 




 용량은 20ml 짜리 14포가 한 상자에 들어있어요.

 핑크핑크 여심저격 케이스네요 :)

 한포를 쭉 잘라서 물에 타 마시면 되는건데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가 되어있어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카르니틴, 녹차,흰 강낭콩, 그린커피빈이 함유 되어있어요.

냉수에도 잘 녹아드는 진한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1포(6g) 으로 총 500ml의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탄수화물 억제를 돕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에 대해 궁금하시죠?

 



 밥, 빵, 면등 탄수화물을 자주 먹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뿐만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 입니다.

이왕이면 매일 먹는 커피 대신 한잔 정도는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칼로리 컷피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커피의 맛은 커피맛 사탕에서 나는 그 커피맛이 났어요.(단맛빠진 커피맛 ㅋ)


사실, 아메리카노와 비교하면 와~ 정말 커피랑 똑같다. 는 아니지만, 왠지 내 몸에서 지방합성 억제를 해준다고하니,

탄수화물을 많이 먹은날, 시원하게 또는 따듯하게 한잔 마시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름되니, 물과 커피를 많이 먹는데, 그냥 계속 물이랑 커피만 먹자니 질려서 새로운걸 자꾸 찾게 되네요.

체중조절에 도움되는 음료, 설탕들어있지 않는 음료,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음료들을 계속 찾고 있는것 같아요^^

 이번 여름에는 더블샷 칼로리컷피로 가벼운 여름 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