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논현동근처 커피숍 "이디야 커피랩" 고급지고 엄청 큰 이디야가 강남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강남근처에서 지인과 약속이 급 잡혔어요.

 논현역쪽에 일정이 있어서 그 근처에서 만나기로 했었는데, 어디갈지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차량으로 이동하는 우리들은 각자 주차도 생각해야하고, 만나기 편한곳을 찾았어요.

 다행히 지인이 가본 적 있다는 "이디야 커피랩" 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이디야 커피랩 : IDYA COFFEE LAB]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21- 17 이디야빌딩 

 연락처 : 02-545-6467

 매일 오전 7:30~ 24:00 까지 운영중이에요~

 이디야 커피랩 소개 :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위해, 최고의 커피 전문가들이 끊임없이 연구하는 이디야커피랩입니다.


 먼저, 도착하면 발렛파킹을 해줍니다

 (저희는 몇시간 앉아서 이야기 나누었는데,, 주차비가 ㅎㅎ 2만원이 넘게 나왔네요?? 두명기준입니다. )

 주차를 맡기고 내리자마자  올려다 보니, 건물이 엄청 큰 것이 여기가 이디야 본사이구나, 싶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갈려고 하니, 갑자기 열리는 문!! 

 자동문이 아닌데.... 하고 들어가니 앉쪽에서 직원분이 호텔리어처럼 문을 열어주고 계십니다. 오~

 안에도 엄청 크게 되어있고, 제가 느낀 느낌은,,, ㅎㅎㅎ 사실, 대형 미용실 들어가는 느낌?? ㅋㅋ 

 전문성 있는 커피숍 느낌은 확실히 들었습니다.

 



저렴한 커피 브랜드인 이디야에 이런 고급짐이라니... 제가 갔던 오전 시간이 조금 지나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어요

 먹을 만한 것들 소개해드릴게요~

 


커피숍이라 그런지 브런치는 따로 판매 하고 있지 않았구요~

 커피, 음료, 베이커리, 샐러드, 컵과일, 홀케익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먹고 몇개는 포장해 가도 될것 같았어요. >.<

 오전에 차타고 오면서 커피를 마셔서 커피는 별로 먹고 싶지않아서, 사과 당근주스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무한 메뉴들

 누가보면 다이어트메뉴 ㅎ 이제 여름이니까~ 분위기에 맞춰서~ 먹어보아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자리도 편하고,  음식도 괜찮았고, 사과, 당근주스도 맛있었어요.

 



 이디야 커피랩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또 좋았던 점은 1층과 2층에 모두 화장실이 있어서, 올라가거나 내려가지 않아도 된다는 것! 

 그리고 실내가 매우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나갈때 되니 또 자동문처럼 직접 문을 열어주는 센스 !ㅎㅎ


 그러나, 주차비에 엄청 놀랐네요.

 발렛 파킹이라 해서, 보통 주차장들처럼 3~5천원 내고 커피숍 이용하면 되는 것이 아닌, 일반 주차장처럼 요금을 받으시더라구요.


 ㅋㅋ 들어가면서 이 비싼 강남땅에 이렇게 넓은 커피숍이라니, 하고 놀랐는데... ㅎㅎ 

 이유가 있었네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남에서 찾아가기 쉽고, 주차편하고, 한곳에서 음료와 베이커리, 샐러드같은 음식도 먹을 수 있는 것에 의미를 두기로 했어요.

 이디야 커피랩! 논현동에 위치 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