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2021년 8월 7일 오픈한 파주 대형 식물 카페 : 문지리 535 (서울식물원갈필요없을정도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주 신상카페 소식입니다.


2021년 8월7일 파주시 탄현면 문지리 535에 아주아주 큰 대형 카페가 생겼습니다.


가오픈 소식을 듣고 저의 지인들은 발빠르게 다녀왔는데요.


가오픈 당시 다녀온 후기들이 별로였어요. 너무 넓어서, 정신이 없었다. 샐러드 하나 나오는데 40분이 걸렸다...등등...


아무래도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그럴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안그래도 지나가는길에 보고 궁금하기도했고, 제가 방문 한 날 하늘의 구름이 너무 예쁜날이라 초록초록 한 식물들 보러 다녀왔습니다.


파주 문지리 535 카페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연락처 : 0507-1470-1408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카페안내사항 :)

자유로 성동IC를 타고 문산방향으로 가시다 보면 전방에 큰 배형태의 건물이 보일 쯤 도착합니다.

반려동물은 실내 출입이 불가합니다. (외부테이블 가능, 목줄착용 필수)

유모차 반입은 가능하지만, 계단이 많아 이용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아기의자있음, 기저귀갈이대나 수유실은 없습니다.



카페 안내사항을 잘 참고하시고 방문 하시길 바랍니다.



도착하자마자 정말 넓디넓은 주차장에 차들이 빼곡하게 주차가 되어있었습니다.


세상에나, 이곳이 카페라니요.


가로로 넓기도 엄청 넓었고, 층수도 몇층인가요. 


세상에 멀리서보면 여기를 누가 카페라고 상상이나 하겠습니까..^^;;



일단, 들어가보겠습니다.


방문자 등록하는데도 줄을 서야하는군요.


와우~ 들어서자마자 층고가 높은 곳에 식물들이 울창하게 맞이해줍니다.


서울식물원 하시나요? 마치 서울식물원과 흡사한 분위기 입니다.


정말 곳곳에 식물들 천지에요^^


확실한건, 층고가 높고 식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실내공기가 쾌적한 느낌이랄까요?


다만, 이 큰 규모에 비해서 음식이나 음료를 준비해 주시는 분들이 상대적으로 적은 느낌이었어요.


위생적으로 깨끗한 느낌보다는 휴게소의 음식점 같은 분위기랄까요...
(이것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어쨋든, 제가 갔던 오후시간대에는 이미 만석에 가까웠고, 베이커리도 남아있는게없었어요...ㅠㅠ


쇼케이스에 준비되어있는 음료들도 다양한게 많아서 탄산음료를 마실까 하다가 시원하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는데...


음... 커피도 제입맛에는... ^^;; 


다른 음식은 먹기에 좀 부담스러울 정도로 사람도 많고, 너무 큰 규모라서 음료를 주문하고 층층마다 인테리어와 식물들을 구경했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정말 크다는것! 그리고, 층층마다 넓은 창밖에 풍경이 정말 예뻐요!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데도 답답하다는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층에 올라가면 옥상...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방문했던 때에 하늘이 너무 예뻐서인지, 야외 풍경 사진도 정말 인생사진이었어요!


대형 카페의 장점은 어떠한 특정 나이대에 국한된 것이아니라, 젊은연령층 부터 유모차를 가지고온 부부, 그리고 손잡고 함께 오셔서 사진을 예쁘게 찍어주시는 어머님나이대의 분들도 다양하게 방문 하시는걸 보았어요.


파주 지나가다가 한번 쯤 들려보기 좋은곳!


그리고, 손님이 조금 적을 시간에 가서 창가에 앉아있으면, 예쁜 창밖뷰! 그리고 노을만 바라보아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요즘 SNS에서 핫한 대형 신상 카페, 정말 궁금했는데, 한번 쯤 가셔서 힐링 하시고 오실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아이들과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함께,,, 모두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