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일산 화정에 위치한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감성 카페 드메인 :DEMAIN

반응형

 

DEMAIN CAFE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에서 요즘 유명한 곳인 드메인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 드 메인은 일산 화정에 위치해 있으며, SNS의 감성 카페 사진이나, 쇼핑몰 배경사진으로 꽤 자주 보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카페 입구가 메인 포토존이라 이곳에서 인증숏을 남기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저도 이렇게 가을 감성 분위기 물씬 나는 드 메인에 다녀왔습니다.


Since 2021 DEMAIN


"카페 드메인,

사랑하는 사람과 자연 안에 머무는 시간,

그리고 내일을 위한 쉼."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282번 길 40 1층


연락처 : 05074-1420-2063


월요일~토요일 10:00~21:00 / 일요일 휴무



카페 드메인은 3호선 화정역 도보 15분, 고양 이케아 자차 7분 거리, 화정역 원당역 자가용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오픈한 드 메인은 이미 핫플레이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때에도 느지막한 오후 시간이었지만, 공터 주차장이 꽉 차있었고, 카페 문을 여니 거의 만석에 가깝더라고요.


시기가 시기인 만큼, 얼른 음료를 주문하고 간단한 디저트를 주문해서 잠시 머무르고 돌아왔습니다.


요즘 여러 커피숍에서 원두 종류를 골라서 마실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는데, 이곳 드메인 역시 원두가 산미 있는 것과 없는 것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매장 한편에 준비되어 있는 먹음직스러운 스콘을 주문했어요.


스콘 가격이 조금 비싸 보이긴 했지만, 제가 주문했던 스콘들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스콘 먹으러 또 가고 싶을 정도예요:)


음료를 주문하고 카페 이곳저곳을 둘러봅니다.


테이블마다, 공간마다 감성이 어우러진 느낌.


제가 좋아하는 컬러의 화이트 벽과 우드 초록 초록한 식물들의 조합이었어요.


왠지 하늘하늘 리넨 원피스 입고,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선선한 바람맞으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을 만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드메인 이용규칙


1. QR 체크인 혹은 전화로 방문 인증

2. 1인 1음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3. 애견 동반 고객님께서는 야외 테이블 이용

4. 사진촬영은 다른 고객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상업용 촬영 X)

5. 다 드신 그릇은 픽업대의 가져다주시면 됩니다. (외부 음식 반입 X)



이렇게 적혀있지만, 사실 저는 여기 방문하기 전에 여기저기 쇼핑몰에서 꽤 자주 봤던 것 같아요 ㅎㅎ


카페 입구 앞 예쁜 포토존에서 빙그르~ 돌면서 원피스 촬영 열심히 하셔서 올리신 분들 많으시던데...


어쨌든, 그만큼 예쁜 곳이라 그런가 봐요.


더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싶었는데, 여기서 사진 찍으시려는 분들도 많이 계셨고, 또 출입구라 왔다 갔다 하시는 손님들이 계셔서 대충 사진 몇 장 남기고 돌아왔습니다.


카페는 너무 예쁜데, 안에서 밖 같을 보는 풍경이 그냥 차도여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 마음도 들긴 했어요.


선선한 가을 날씨가 되면 더 많은 분들이 드 메인을 찾아 실 거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가을 가을 낙엽이 떨어지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그때는 따뜻한 라테 한잔 마시러 와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일산신상카페
#일산감성카페
#일산사진예쁘게나오는 카페
#일산사진찍기 좋은 곳
#일산스콘맛집
#일산 드메인
#카페 드메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