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것들/Cafe.

파주신상카페 대형카페 요즘핫한 콰트로박스 방문기:)

반응형



파주 신상카페 요즘핫한 콰트로박스 방문기


안녕하세요.

어느날 지나가다가 엄청 크게 새로 생긴 간판을 보고 , 뭐하는 곳인가 엄청 궁금해 하던 찰나 주말에 급 방문했던 

파주 신상카페 콰트로박스 방문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찾아가는길 :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 404 콰트로박스 

연 락 처 : 0507-1325-7990안내

영업시간: 매일 10시~ 오후10시 까지 (라스트오더는 8시반까지) 



콰트로박스는 Quatro가 직역하는 바와같이 네가지의 유니크한 컨셉을 가진 850평 규모의 다이닝 공간입니다.

콰트로하우스는 순수함과 거침, 심플함과 다채로움 이 네가지 요소가 조화를 이룬 브랜드 철학이 담긴 종합 예술 공간입니다.


네비를 찍고 갔을 때 지나가도 여기가 콰트로박스구나 할 정도로 크게 보여서 찾기 쉬웠습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제가 갔던 때에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주차장 넓직하고, 들어가는 입구도 볼거리 가득한곳! 

한번 들어가볼까요?!

 



입구에들어가자마자 오우~ 새집냄새~ㅎㅎ

"와~ 여기 정말 어메리칸스타일이다~~~~" 라며 두리번 두리번 ~ 

카페안 공간이 엄청 넓었습니다.

 



베이커리, 음료, 브런치, 그리고 수제맥주 까지... (다음엔 저녁에 다시 와보기로 다짐했습니다.)


베이커피 몇가지와 음료 브런치를 주문하고 어디에 앉을지 둘러보는데, 요즘 핫하디 한한 스타일의 체어와 테이블이 가득합니다.


당연히 진품이 아닌 가품이겠거니 했지만, 너무나 비슷한 분위기의 볼드체어, 삼손체어 스타일 ㅎㅎㅎ

여기저기 앉아보았지만 식사하기엔 그리 편한 체어는 아니었어요~


간단한 브런치와 커피한잔 할수 있는곳 맞은편엔 브런치나, 수제맥주들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이 있습니다.



역시 식사는 식탁에서 해야 제맛이쥬~


베이커리, 브런치 모두 괜찮았어요~ 다만, 커피가 그리 맛있지는 않네요?^^:

2층도 한번 둘러보았어요~

2층은 노키즈존으로 되어있어요. 런웨이처럼 생긴 공간과 야외공간



확실히 제가 갔던 시기에는 약간 가오픈 스러운 분위기라 그런지, 아직은 생소하고, 정돈이 안된 느낌도 있었습니다.

1층에서 즉석사진 찍는곳도 있어서 거금 4천원들여서 사진도 한번 찍고,

여기저기 스타일리쉬한 공간들이 많아서 사진 찍을 만한 곳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밤의 콰트로박스를 즐기기위해 저녁에 다시 한번 방문 했습니다.

 



캬~ 요즘 벚꽃시즌 시작되어그런지 밤공기와 함께 불빛아래 벚꽃이 정말 예뻤습니다.

잠깐이지만, 이 시즌은 꼭 즐겨야죠^^


밤에 와본 콰트로박스, 확실히 지난번 보다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식사 후 방문이라 간단하게 마실거리를 시켜서 먹었어요.

 


저는 북적이지 않는 넓고 높은 대형 카페에 오면 정말 어디 바람쐬러 멀리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볼거리 많고, 앉아볼 때 많은 ㅋ 콰트로박스..

한번 방문 해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