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다이어트와 허리보호까지 복부 땀 벨트 : 필스파파 1년 사용후기

반응형

지난 겨울내내 운동이 뜸 해진 저는 다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2020년인 작년 5월부터 3개월 동안 운동과 식이조절로 10키로 가까이 감량을 한 적이 있었거든요.

제가 그 당시 했던 운동은 그냥 공원 걷기(매일 꾸준히) 와 실내 자전거 타기(매일) 이것이 전부였습니다.

그 당시에 저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육아맘이었기 때문에 헬스나 요가 같은 것을 끊고 제시간에 가는게 힘든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그냥 시간 나는 틈틈이 운동을 해보자는 생각으로 아침에 아이들보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나서 무조건 옷 갈아입고 나가기 시작했어요.

저녁은 5~6 시 사이에 빨리 끝내고 아이들 밥과 남편 저녁을 챙겨주고 또 바로 나가서 공원 한 바퀴 걷고 온 뒤에 아이들 잘 준비를 해주었습니다.

비가 오거나 나갈 수 없는 상황에서는 실내 자전거를 30~1시간 정도 씩 탔습니다.

이거 매일 꾸준히 하면서 식이조절하면 살이 빠지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워낙 땀이 잘 안 나는 편이라 좀 더 땀을 내고 싶더라구요.

같은 운동을 하는데 뭔가 그냥 좀 덥다고 만 느끼고 나면 뭔가 운동 끝난 뒤에 상쾌함이 덜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버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먹는 제품인 "펫다운" 과 "버닝 티 " 등을 구입해서 함께 먹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그 무렵, 땀벨트라고 하죠? SNS에서 운동 열심히 하시고 운동한 모습들 올려주는 분을 팔로우 하면서 지켜보던 중에 이 땀벨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필스파파 복부 땀벨트" 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분 운동하시고 나면 정말 땀이 뚝뚝 떨어져 있고, 옷이 땀으로 젖어 있는 걸 보고는 진짜 이렇게 땀이 날까 싶었거든요.

 


지금은 모르겠지만, 1년 전 제가 구입하려던 당시에는 이 땀벨트가 워낙 인기가 많아서 바로바로 구입을 할 수가 없었어요.

요즘 SNS 판매 방식인 특정 날짜 특정 시간에 오픈되어서 마감하는 방식(?) 이었던 거죠.

그래서 벼르고 벼르다가 구입을 했습니다!



근데 또 이게 복부 땀벨트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복부용, 팔뚝용, 허벅지용, 종아리용 이렇게 여러 부위가 있고, 전체 세트가 있습니다.

이 전체 세트를 구입하면 각각 따로 노는 벨트를 연결해 주는 연결 밴드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시죠?! 무언가를 살려고 고민하다 보면 이왕 사는거 다 사고 싶은 마음. 

뭔가 운동하기 전에 장비는 풀세트로 장착해야만 할 것 같은 마음이요^^ 

그래서 그거 고민하다가 매번 구매를 놓치고 말았어요.

그러다 일단 복부 벨트만 구입해 보자 하고 주문했습니다.

지금, 필스파파 판매 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현재는 상시 판매 중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상품이 모두 오픈되어 있네요.


*복부벨트 : 36,000원


*팔뚝세트 : 32,000원


* 복부벨트&팔뚝세트 : 65,000원


*복부, 허벅지 일체형 벨트 : 84,000원


*종아리&팔뚝세트 : 70,000원


*필스파파벨트 전체세트(연결밴드 포함) : 149,000원


*손목스트랩& 손목 보호대 : 17,800원


제가 구입했을 때 보다 더 많은 제품들이 나왔고, 그 당시에 없었던 손목 보호대도 나왔네요~


운동하시는 분들 잘 아시겠지만, 손목 보호도 중요하거든요..

자 그럼 제가 구입한 복부벨트 사용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되어왔습니다.

하얀 비닐 백에 담겨 온 필스파파 복부 벨트입니다.

고민을 꽤 했던 터라 빨리 착용하고 운동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복근과 기립근 힘이 좋지 않아서 허리 힘이 약하고 운동이나 육아, 살림할 때 허리가 특히 많이 아픈 편이거든요.

그래서인지 이 복부 벨트는 땀 벨트 효과뿐 아니라 허리를 잡아 주는 역할을 해서 참 좋았습니다.

제가 1년 동안 사용하고 난 뒤  느낀 필스 파파 땀벨트 복부 허리 벨트의 장점은요! 


* 저렴한 땀벨트와 다르게 착용을 오래 하고 있어도 피부 부분이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 찍찍이라고 하지요 벨크로 부분이 넓어서 살이 찐 상태에서도 살이 빠진 뒤에 사용하기에도 편했습니다.

* 복근 부위에 바로 착용한 뒤 운동을 하고 나면 정말 땀이 많이 납니다. 샤워할 때 벨트 촥 푸르시면 땀이 주르륵....

* 티셔츠 위에 착용하게 되면 허리 보호, 허리를 꽉 잡아주어서 집안일을 하거나 물건을 옮길 때도 좋았습니다.

* 가장 중요한 세척 방법인데요! 운동이 끝난 뒤에 샤워하면서 흐르는 샤워기에 대고 쓱 한번 닦아 주거나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가볍게 쓱 닦아준 뒤에 수걸 걸이에 잠깐 걸어둡니다

그리고 샤워 마친 뒤에 베란다 옷걸이에 쓱 걸어두면 다음날 운동할 때 바로 또 착용하면 됩니다.

여기까지는 제가 사용한 뒤에 느낀 점이구요.

필스파파 복부벨트의 상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 제조사 :대한민국 필스파파

* 소재 : 네오플랜

* 사이즈 : 프리

* 국내제작 네오플랜성분 CR100%!!

* 네오플랜소재란?

주로 잠수복 등 체온을 유지하는 스포츠에 피부 보호 목적으로 사용된 소재입니다.

열 보존 기능이 뛰어나 운동직후 보온유지 용도로도 사용됩니다.

네오플랜소재는 열을 그대로 보존하여 활동량 대비 운동 효율을 높여주며, 땀의 배출량을 4배가까이 올려줍니다.

* 온열벨트(복부벨트)를 착용한 부위 뿐만 아니라 전체저으로 온몸의 열을 올려주기때문에 운동효과가 올라갑니다

* 운동 시 체온을 밖으로 배출되지 않게 해주어 단기간에 땀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운동효과는 배가 됩니다.

* 압착식 벨트 형식으로 접착성이 강력한 벨크로 방식으로 간편하게 장착되고, 벨크로 부착에 따라 사용자가 원하는 사이즈를 직접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같은 시간 대비 효과적인 운동, 칼로리 소모, 지속적인 땀 배출로 체중 감량 효과! 

* 허리 디스크에도 허리보호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걷기 운동하실 때 착용하고 걸으시면 좋습니다. 자세 교정에도 효과가 있어요.

*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에 비해 곡선 형태로 되어있어서 착용감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1년이 지났는데도 큰 헤짐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운동하시는데 땀이 조금 더 많이 났으면 좋겠다 하시거나 저처럼 허리가 약해서 허리를 좀 잡아주는 것이 필요하다 싶으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