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gs편의점 과자 쇼핑: 인싸템 핫한 과자 찾기!

반응형

gs편의점 과자 쇼핑: 인싸템 핫한 과자 찾기! 

요즘은 과자도 품절 대란이 대단하죠.

아주 오래전에 허니버터칩의 인기를 시작으로(?) 
SNS를 통해 입소문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은 파는 곳마다 솔드아웃되어서 사재기 현상도 일어나곤 했었죠^^

요즘에는 꼬북칩초코, 옥수수깡이 열풍을 일으켜서 여기저기에서 이거 구하려고 난리였지요.

오랜만에 집에서 가까운 gs편의점 에 갔더니 처음보는 과자들이 많더군요^ ^ 

▪️ 미원 맛소금 팝콘 1,500원

싱겁지 않고 짭짤한 맛으로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이에요! 먹다 보면 한 봉지 순삭! 
한 봉지에 305kcal를 득템하실 수 있습니다 ㅋ

 

▪️ 골드스타 개나리콘 1,200원

기술의 상징 골드스타ㅋㅋ 이거 안다면 우리는 80년이 이전 태생인 겁니다. 


생긴 것을 보니 어릴 적 지팡이 과자 잘라놓은 거랑 똑같은데, 맛도 똑같아요 ㅎㅎㅎ


칼로리는 285kcal입니다.


옛 추억 새록새록 단백한 맛에 먹다 보니 목멕혀서 맥주를 절로 부르게 된답니다^^

▪️ 두꺼비 감자칩 1,500원

겉포장이 뭔가 소주를 떠올리게 하는 그림입니다.


파란색 두꺼비 ^^ 요즘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는 캐릭터네요. 


포카칩같이 생겼지만 많이 짜지 않아요.


제가 느낀 점은 


단점: 양이 적다. 


포장이 신박하다는거 외에 그냥 감자칩이다. 


정도 되겠습니다.

▪️ 말랑카우볼 과자 1,500원

와 하다 하다 말랑 카우 과자까지.. 요즘 편의점 갈 때마다 새로운 과자가 계속 나오네요^^ 

예상했던 데로 칼로리 410kcal ㅎㅎ 몇 개만 집어먹어야지 하다가 한 봉지 순삭! 


부드럽데 녹는 스타일 아니라 달콤한 것이 코팅된 듯한 느낌이에요.

말랑카우볼과자는 말랑카우캬라멜처럼 딸기맛과 우유 맛이 있다고 하네요.

▪️ 구운짜장 1,500원

365kcal 입니다.
원래 구운 양파 과자를 가끔 사먹긴 한데, 구운짜장과자는 짭짤한 짜장 스프 맛과 양파맛이 나는 과자에요. 과자 자체가 조금 짠 편이라 조금씩 먹거나 맥주 안주로 가끔 가는 데요, 아이들은 왠만하면 안주는 과자랍니다^^


▪️ 치토스초코츄러스 1,500원

겉포장은 진짜 츄러스에 초코 찍은 모습인데요, 실제로 포장을 까보면 원래 치토스 위에 초코를 덮은 모양입니다. 


우리가 꼬북칩 시리즈에 너무 길들여진 탓인 가요.


원래 치토스의 바베큐 맛이 워낙 인상 깊음 과자라 제 입맛에는 그냥 그냥(?) ㅎㅎㅎ 그랬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치토스 신상도 반갑네요.

▪️ 콘칩골드 1,200원

콘칩에 치즈시즈닝이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봉지를 뜯자마자 달달하고 꼬수운 치즈향이 납니다. 기존 콘칩도 워낙 맛이 중독성 강한 맛인데 달콤짭짤꼬수운 치즈 시즈닝 맛을 더해서 더 감칠 맛이 난 답니다! 이것은 2+1으로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꼬깔콘 찰옥수수 맛 1,500원

이 과자는 나름 신상인데 행사도 안하네요.ㅎㅎ


꼬깔콘 신상들은 다 맛있었는데 꼬깔콘 화이타 스테이크 맛에 한참 빠져서 그것만 사먹다가 옥수수맛도 확 당기는 맛이에요. 다만, 먹다보면 살짝 느끼, 짜다라고 느낄수 있으니 여러 명이서 나누어 먹는걸로...^^

▪️ 광삭 감자스낵 1,200원

아니 이건 과자 이름만 보고 안사면 안될 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감자스낵인데도 흔한 포카칩 모양이 아니라 신박 하네요. 

▪️ 빠다스틱 

이건 신상 과자는 아니고 야채 스틱과 함께 나온지 조금 된 과자인데요.


다른 과자들이랑 봤을 때 추억 돋는 과자라, 이번에 스틱으로 나온게 반가웠어요.


어릴 적 질리도록 먹던 빠다코코넛 ㅎㅎ


빠다스틱 맛 설명은 안 해도 다 아시겠죠??

 


이 외에도 매직 펜 스파클링, 말표맥주, 바둑알초코렛, 딱풀 사탕 등 점점 더 신박한 것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이를 구별하지 못하는 아이들이 이런 것을 보고 평소에서 섭취하게 될까 하는 안전성의 우려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참 레트로 열풍과 콜라보 제품들이 인기 있다지만 재미선에서 멈출 수 있는 제품들만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