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드라이기 2개월 사용 후기 그리고 롱배럴 추가구매

반응형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헤어 드라이기를 구매 후기를 쓰고,


이 제품을 사용한 지 벌써 두 달이 되었네요... 


첫 구매 후기는 거의 제품 설명만 했었는데...


오늘은 그동안 사용해본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제품 관련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본 블로그 이전글중 저희 남편이 남긴 다이슨 에어랩

 

"내돈니산(와이프산) 에어랩 컴플리트" 관련 글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사용을 하다 보니 확실히 긴 머리에는 기존 배럴 길이가 조금 짧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추가로 롱 배럴 40미리 짜리를 구매했어요^^ 

 

너무 인기가 많은지 도착하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ㅠ


머리가 기신 분들은 첫 구매 시 추가로 구매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같습니다. 요게 품절이 엄청 잘 되고, 구하기 정말 쉽지 않아요 ㅋ



원래 제가 가지고 있는 헤어 상태는 이렇습니다.


✔️시스루 앞머리가 있고 


✔️기장은 어깨 정도의 긴 단발 상태입니다. 


✔️머리는 반곱슬이어서 꼭 매직 펌을 정기적으로 해야 하고 


✔️머리끝이 씨컬에서 에스컬정도 들어간 것을 좋아하며


✔️뿌리 볼륨을 살리는 머리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머리숱은 또  엄청 많아요. 


그간 다이슨  에어랩 어땠냐구요? 


보통은 머리를 감은 후 


1.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린 뒤에


=>기존 드라이기 보다 강력해서 머리가 금새 말라요. 

2. 큰 브러쉬(하드타입)를 이용해서 쓱쓱 빗어줍니다. 

차분한 머리완성. 


또는 머리을 감은 후


1.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린 뒤에 

 


2. 큰 브러쉬로 뿌리 볼륨을 살려주며 쓱쓱 빗으며 안쪽으로 빗어줍니다. 

 

=>머리 안쪽 뿌리쪽에서부터 빗으면 뿌리가 잘 살아요.

 

3. 앞머리는 롤 빗을 이용해서 말아줬어요.

 

4. 배럴을 이용해서 안쪽 방향으로 머리 중간 부분부터 끝까지 돌돌 말아주었어요.

 



좀 과하다 싶게 말아 줘야 나중에 쓱쓱 빗고 나면 자연스러운 컬이 나와요! 

이렇게 하는데 대략 15분 정도면 됩니다.


하다 보면 요령이 생기고 나에게 잘 맞는 방법을 터득하고 점점 예쁜 머리를 만들 수 있어요.

이렇게 하고 자고 일어나도 컬이 어느 정도 남아있어요. 

(저는 머리를 밤에 감는 스타일이에요) 


밤에 했던 머리 보다 차분한 느낌, 이 상태로 그냥 나가거나 분무기 살짝 뿌려서 조금 더 손을 봐줘도 좋아요.

 

이렇게 말씀드리니 참 복잡하죠.


저도 처음에 사기 전에는 이게 무슨 말인가 싶고 너무 많은 부품들이 있어서 이걸 다 어떻게 사용 하나 싶었는데요. 

 

집에 계속 두시면 이것저것 사용하다 보면 별거 아니에요~ 정말

 

이걸 많이 사용하게 될지.. 고민..


이 가격에 살만 한지 고민...


정말 몇날 며칠을 사자! 했다가 아니야 사고 방치 할 수 있어! 했다가 또 지인들이 강추 한다는 이야기에 또 혹 했다가를 무한 반복 후 구입 했어요.

 


지금은 후회하지 않아요, 


이걸 왜 그리 고민했나 싶네요^^


가격이 비싼 건 맞아요. 그런데 매일 사용하는 거잖아요_ 

 

매일 배럴을 사용해서 웨이브를 만들지는 않지만 큰 브러쉬와 롤빗은 조금만 사용해도 훨씬 더 풍성한 머리(?) 좀 머리 만진것 같은 머리 를 만들 수 있어요.

드라이기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에요. 

 

지인들이 왜 그렇게 추천을 했는지, 미용실 다녀온 머리 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지 알겠더라고요.

드라이기를 사용하다 보면 본체 끝부분에 이렇게 먼지가 잘 붙어요. 그럼 내장되어 있는 필터 청소 브러쉬를 가지고 이렇게 쓱쓱 털어 주시면 됩니다.

 


필터 브러쉬 사용 후 나온 먼지 보이시나요?


이것만 관리를 잘 해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보통 다이슨 에어랩을 블로그로 검색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시기 전에 궁금 해서 구입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구매 후에는 보통 유튜브 동영상 보고 스타일링 하시는 것을 많이들 찾아보시는 것 같아요.

유튜브 검색하시면 다이슨 에어랩으로 뿌리 볼륨 살리는 법 머리길이에 따른 스타일링 꿀팁 브러시 사용법 등 동영상이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저는 미용실 쌤들께서 알려주시는 꿀팁들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단점은 가격이 비싼 거!


저에겐 이 단점 하나였어요 ㅋㅋㅋ


얼른 부지런히 사용해서 가격을 잊을 만큼 야무지게 사용해 보겠습니다. 

그 정도로 참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남편 돈으로 내가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두달이 지나도 좋네요~~~~^^ 


저는 요즘 매일 사용 중이에요! 이거 안하고 나갈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 ㅎㅎ 

 


#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소음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