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웅진 북클럽 스마트 올 (All) 패드 일주일 체험 후기

반응형

요즘 날씨도 너무 춥고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 학원이나 학습지들을 많은분들께서 수업을 못받고들 계시죠.

저도 집에서 학습지 대신 문제집을 사서 매일매일 풀게 하고 있는데요.

 

이게 집안일을 하고 식사를 준비하면서 아이들 일일이 봐주기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혹시 아이스크림 홈런, 밀크티, 웅진 스마트 올(All), 이런 것들 들어 보셨나요? ^^ 


각 학습지에서 스마트패드를 이용해서 공부하는 것 인데요.

제가 워낙 패드 수업을 지양하는 편이라서 아이들 공부는 뭐니 뭐니 해도 아직까지는 지면으로 해야 한다는 고집이 있었어요.

그래서 지나가다 홍보하는 걸 보더라도 저는 관심 없었습니다.

아이들이 집에서 너무 심심해하고 활동도 못하고 계속 티비에 의존 하게 되더라고요.


물론 다른 때도 그렇겠지만 코로나와 날씨 때문에 집에만 있다 보니 행동반경이 줄어들어 더 의욕이 없어지는 것 같았어요.

이것저것 검색하고 체험해보신 분들께 물어봐서 


웅진 북클럽 스마트 올(All)패드 를 일주일 체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신청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인터넷에서 웅진 북클럽 스마트 올(All)패드 를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가서 체험 신청을 누르고 연락처를 남겨두면 다음날 담당자님께서 전화가 옵니다.

비대면 신청을 하면 기계를 집 문 앞에 친절히 걸어 놔주시고 문자가 옵니다.

구성품이나 기기는 매우 심플합니다.

 


체험 후 돌려줘야 하는 건데  패드가 노트북처럼 얇아서 떨어뜨리거나 망가트리면 어쩌나 했는데 기계가 묵직하고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쉽게 생겼습니다. 무엇보다 손잡이가 있어서 좋네요^^

 

 

▪️조작방법


️️왼쪽 버튼을 누르고, 화면이 뜨면 사용하면 됩니다^^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사용하기


✔️차 이동 시에는 부모님 핸드폰으로 핫스팟 연결하기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터리가 빨리 다는 느낌이에요^^ ) 

 


화면에는 키즈부터 초등 1학년~ 6학년까지 


국어 수학 한자 영어 통합 교과가 있고


각각 하루학습이나 게임식으로 문제를 푸는 방법들도 있습니다.

웅진 스마트 올(All)이 마음에 든 부분은 라이브러리 부분인데요, 학년별 책이 많이 수록 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30분~1시간 씩 시간을 정해두고 교과 공부를 하고 게임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자기 전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는 시간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이 시간을 가장 좋아합니다.


엄마 목소리로 책을 읽어주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매일 읽어주기 힘들 때면 일주일에 한두 번은 이렇게 두세 권 보고 자면 좋겠어요.

 

 

특히 요즘 아이들 이동할 때 차 안에서 식당 등에서 너무 지루해 하죠.

 

결국 유튜브를 틀어 주게됩니다.

 

저는 영상을 잘 안 보여 주는 편임에도 장거리 운전 시 그리고 아이들이 아기 때부터 나이가 좀 들면서 초등학생이 되면 정말 지루함의 끝판왕을 달리더라고요

입장을 바꾸어보니 어린 시절 차를 타고 이동시간 얼마나 지루했던지.

 

길도 모르고 재미도 없고 할 말도 없고 ㅋㅋㅋ

그때 이걸 가지고 가면 지루하지 않고 학습하는 효과까지 있어서 좋네요.

상담을 해보니,


약정은 1년 약정과 2년 약정이 있어요. 비용은 2년 약정 시 더 저렴해요. 


제공되는 학습지가 있고, 패드 안 콘텐츠 업그레이드도 된다고 합니다. 

 



아이들 한 명 이상 있는 가정은 여러 명이서 함께 할 수 있어 더 알차네요^^

처음 며칠은 아이들이 자다가도 일찍 일어나서 학습하는 열의를 보였어요. 집에 새로운 장난감이 생긴 것처럼요^^

 

어린 시절 처음 집에 컴퓨터가 생겼을 때 했던 내 모습이 생각났습니다.

스마트 패드에 대해 너무 부정적인 의견이 강했었나 봐요.

 


아직도 패드라는 사실이 조금 신경이 쓰이긴 하지만, 매일 한 시간씩 티비 보는 것으로 실랑이 하느니 훨씬 유익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일주일 체험은 끝나고 반납을 일단 할 거고요.

 

담당자 분과 상의해서 한번 시작을 해 보려고 합니다^^

체험끝나고 나면 그냥 반납 하면 되니 부담없이 웅진 북클럽 스마트 올(All) 패드체험을 해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