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들

일산 백석 벨라시타 상상스케치 : 아이클레이

반응형

학교와 어린이집을 가지 못하는 요즘 모든 분들이 힘드시겠지만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도 많이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힘든 시기에 모두 힘내시고 함께 이겨나가면 좋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집에서 점점 이상해지는 아이들을 데리고 우리 부부도 편하게 차 한 잔 마시려 일산 백석에 위치한 벨리시타 상상스케치에 아이클레이를 또..하러 갔습니다.

 

일산 백석역 요진 와이시티 옆 벨라시타 지하 1층에 위치한 상상스케치는 1회 체험 14,000원 5회권은 60,000원입니다. 여러번 올것을 예상하고 우리아이들은 5회권을 구매했습니다.

 

보호자 입장은 4,000원으로 주말, 휴일은 아이들이 많아 입장이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는 1~200원하는 찰흙으로 코끼리, 기린 만들던 생각이 나던데 참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아이클레이 즉 점토놀이입니다. 아이클레이를 하며 아이들의 자율성과 흥미를 유도하고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탐색하며 오감각을 통해 아이클레이의 특성을 이해하고 다양한 색깔과 촉감을 경험하며 실패를 하더라도 완성되었을 때 만족감과 성취감을 줄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일산 백석역 벨라시타는 아이들을 맞겨놓고 쇼핑, 카페, 서점, 먹거리 등 짧은시간에 할수있는 것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아내와 저는 1시간이라는 자유시간을 가질수 있었고 오붓하게 커피도 한잔 먹고 아이들을 데리고 저녁도 먹고 왔답니다.

 

며칠동안 가서 만든 작품들입니다. 소질이 있는 친구는 보이지 않더군요.ㅋ

 

집에 돌아와서는 완성된 인형으로 인형놀이를 하며 새로운 주제를 만들고 몰입하기도 했지만 조만간 바닥에 내팽개쳐지더군요.. 그러곤 며칠 있음 또 가겠다 합니다. 

아이들의 아이들에 의한 아이들을 위한 상상스케치의 방문이라기보다는 우리 부부를 위한 것 이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1시간 동안 아이클레이를 하는 동안 쇼핑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서점도 들리니까요.. 

 

육아 때문에 고민하고 힘들어하시는 엄마 아빠들도 잠깐은 쉬어갈 수 있는곳인 거 같습니다. 원래는 일산 빅마켓에 있는 상상스케치를 갔었는데 없어진다고 하고 주변에 구경하고 먹을거리도 있으니 그러면서 자주 일산 백석 벨라시타에 있는 상상 스케치를 방문하게 되고 엄마 아빠도 조금은 시간을 가지고 아이들이 즐거워한다면 더 좋은 게 없을 것 같습니다.

 

다들 엄마 아빠 처음 해보는 것이니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조금은 효율적인 방법도 계속 고민해야겠습니다. 세상에 모든 엄마 아빠 파이팅입니다. 

 

상상스케치 벨라시타 일산점키즈카페,실내놀이터
Tel : 031-849-6636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 33 벨라시타 일산점 B1층 상상스케치 (백석동 12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