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부담 없는 스승의 날 선물 추천 " 멜리샵 "

반응형

매년 5월은 가정의 달,

즐거운 가정의 달..입니다^^ 하하하...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요즘은 김영란법으로 인해서 국공립 유치원, 학교에서는 촌지나 선물들을 일절 받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립유치원, 어린이집이나 학원 같은 것은 이 법에서 예외인데요.

사실, 선물이 주는 사람의 마음이고, 정성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인데, 이렇게 법 적용이 어느 곳에는 되어있고 어느 곳에는 안 되어 있다는 게 참 애 배한 것 같습니다.

솔직한 이야기로 받지 않으신다고 하면 고민할 필요조차 없겠지만, 또 감사의 표시를 어느 선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다 보면 끝도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감사함은 표현을 해야 한다는 주의기 때문에 스승의 날, 명절 등이나 가끔 또 간식 등도 드리고 있긴 합니다.

매년 선물들을 검색하면 항상 뻔한 앞치마, 수제청, 덧신, 핸드크림 등이 검색이 많이 되고 있는데요.

제 주위에서는 간단하게 선생님 한두 분 정도 챙길 때에는 백화점에 가서 립스틱 한 개, 록시땅 핸드크림,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많이들 하시는 것 같고, 얼마 전에 맘 카페 댓글 보니 선생님들마다 10만 원권 상품권을 드린다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어찌 되었건 아주 오래전처럼 우리 아이 잘 봐주세요.라는 마음에서 보내던 부담스러운 선물이었다면 요즘에는 정말 우리 아이를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아이들 돌보시느라 힘드실 텐데 고생이 많으십니다.라는 의미에서 정말 감사 표현으로 선물을 드리는 추세로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림잡아 세어보니 드릴 분들이 열 분 정도 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렇게 마음먹고 있는 중에 스승의 날 3~4일을 앞두고 검색을 하다가 너무 괜찮은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melishop" 멜리샵 사이트 입니다.

양말, 가방, 파우치, 키링 등 악세사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인스타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서 스승의 날 선물 세트로 한정 판매하던 제품입니다.

너무 예쁜 케이스 통에 양말 2켤레와 초콜릿, 과자 몇 개가 담겨 있는 패키지입니다.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DM으로 가격 문의를 드렸어요.


조금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친절하게 답변을 남겨 주셨어요.
양말이 세상에 하나같이 너무 예뻐서 꽃무늬 양말로 골라서 보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흔쾌히 준비해서 사진까지 찍어서 하나하나 신경 써 주셨고요.

제가 주문한 날이 수요일이었는데 빨리 받아 보고자 하니 빠르게 발송 도와주셨습니다.


*스승의 날 세트 가격은 8천 원으로 가성비 너무 좋고 주는 사람 받는 사람도 큰 부담 없는 선물에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패키지가 받으시는 분들께서 분명 좋아하실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택배가 다음날 오전에 바로 도착을 했더라구요?

상자를 열어보니 투명한 비닐 쇼핑백 안에 예쁘게 자리 잡고 있는 주문한 물건들 ...

혹시 몰라서 5개 정도만 주문을 했는데요.

받아보니 너무 귀엽고 예뻐서 더 주문해야겠다 싶었어요.

서비스로 파란 하트 양말 한 켤레와 사탕을 하나 보내주셨는데, 이렇게 하나만 받아도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은 거예요^^;

그래서 이 양말은 제가 꺼내서 홀랑 신어버리고 바로 DM 요청을 다시 드렸습니다.

3개 더 추가하고, 한 켤레씩 포장해서 따로 또 발송해 주실 수 있냐고 하니 또 빠르게 준비해서 보내주셔서 이것도 다음날 오전에 도착을 했어요.

이번 21년도 스승의 날은 토요일이라 제가 금요일까지 모두 전달을 해 드리려고 했는데, 빠른 배송에 깜짝 놀랐답니다^^

예쁜 노란 뚜껑 위에 작은 메모까지 남겨서 보내주신 투명 백에 담아서 선생님들께 하나씩 전달해드렸고, 또 아이들 어린이집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아이들이 전달할 수 있게 했답니다.

아이들 하원하고 선생님들께서 너무 예쁜 포장에 꽃 양말까지 취향 저격이라면서 아주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사실, 선물이라는 것이 가격대가 중요한 게 아니잖아요?

저는 항상 어떤 것이든 주는 기쁨과 받는 기쁨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제가 이번에 준비한 선물은 주는 입장에서도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예쁜 양말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선물, 부담 없이 간단한 선물을 찾으신다면 멜리샵을 이용하셔서 센스있는 선물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