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말랑카우 핸드워시 & 랩신 V3 컬러체인지 핸드워시 사용 후기

반응형

각 가정마다 핸드워시 많이 사용하시죠?


저는 아이들 어릴 적부터 아이들용으로 나온 제품으로 지금까지 쭉 사용 중이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아이들이 사용할 거라 자극이 없는 순한제품,


향이 너무 인위적이지 않은 제품,


거품이 부드럽고 풍성한 제품들을 선호합니다.

 


펌핑형이 편하고.


버블형 제품이 아이들에게 사용하기 가장 좋았습니다.


버블형이 아닌 제품들은 아무래도 아이들이 양 조절하기가 쉽지 않고, 손 씻은 후에도 잔여물이 남아 있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아무래도 어린이집에도 새 학기마다 보내야 하고,


안방, 주방, 거실에 하나씩 비치해 둬야 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으면서 성분 착한 제품들을 찾게 되었고, 


한 제품만 꾸준히 사용하다가 가끔 기분전환으로 아이들 손 씻기 독려를 위해 새로운 제품들을 하나둘씩 사서 써보기시작 했습니다^^

먼저 제가 얼마 전 구입해서 지금까지 화장실에 두고 쓰던 제품은 


▪️랩신 V3 컬러체인징 핸드워시 입니다. (250ml)

분홍색 거품이 예뻐 보여서 한 번 사봤는데요.


용기형 3개 세트에 8천원대로 구입하였습니다.

처음 사용할 때에 아이들이 "와~ 핑크색 거품이다"


하면서 손을 몇번씩 씻더라고요.

 

펌핑했을 때에는 진한 핑크색을 띱니다.


이게 색소인가 싶어서 놀랐는데요,


하지만 손으로 문질 문질 하다 보면 연하게 색이 변하더라구요. 그래서 컬러 체인징이라고 했나 봅니다.

용기가 작은 것에 비해 생각보다 오래 사용했고 세정력도 좋았지만, 단점을 꼽자면 향이 달달한 베리 향인데 약간 인위적인 진한 향 같았어요.(이것은 제가 느낀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다 보면 이곳저곳 핑크 얼룩이 조금 남겨져 있고(안지워지진 않지만 이곳 저곳 잘 묻어있어요) 용기 뚜껑에도요, 

단점이 있긴 했지만, 깨끗한 세정력과 아이들 호감도 면에서는 무난하게 사용했던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 구입 한 핸드 워시는 검색을 통해서 사용해 보지 않은 핸드워시로 구입해보았습니다.

▪️말랑 카우 핸드워시: 화이트 우유 향 (500ml)


두 개 한 세트이고, 가격대도 엄청 착한 7천원대로 구입하였습니다.

용량도 큼직하니 마음에 듭니다.


아이들이 잘 먹는 말랑 카우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친근한 느낌입니다.

거품 보세요~~하얀 거품이 참 보드라워 보이죠.


손을 문질러 닦아보니 거품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마치 크림 생맥주 거품 같달까요^^


향이 우유 향이라고 적혀 있어서 정말 우유 향을 생각했어요, 느끼한 우유향(?) ^^ 그런데 전혀 아니었어요. 


상쾌한 느낌의 향이랄까요? 


전혀 진하지 않은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이었어요. 


우유 향을 상상하면 핸드워시에 뭔가 안 어울리는것 같은데, 막상 향을 맡아보면 부드럽도 폭신한 느낌의 산뜻한 향을 표현하자니 또 유유향이라는 이름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뒤에 성분표를 보니 성분도 착한 성분이라 안심 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거실 화장실 하나 안방 화장실 하나 나란히 놓고 앞으로도 계속 매일매일 깨끗하게 손 씻기 실천 해야겠습니다^^

 

반응형